'방과후힙합' 킬라그램, 왕따 경험 랩으로 표현한 학생에 진한 포옹 '위로'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후힙합' 래퍼 킬라그램이 왕따를 경험했던 학생을 따스히 위로했다.
16일 밤 첫 방송된 SBS 힙합 버라이어티 '방과후힙합'에서는 경기도 안성의 가온고등학교를 찾은 킬라그램의 힙합교실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2학년 황현 학생은 과거 어학연수 때 겪었던 인종차별과 왕따 경험을 덤덤히 랩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킬라그램의 따뜻한 포옹에 황현 학생은 눈시울을 붉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방과후힙합' 래퍼 킬라그램이 왕따를 경험했던 학생을 따스히 위로했다.
16일 밤 첫 방송된 SBS 힙합 버라이어티 '방과후힙합'에서는 경기도 안성의 가온고등학교를 찾은 킬라그램의 힙합교실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2학년 황현 학생은 과거 어학연수 때 겪었던 인종차별과 왕따 경험을 덤덤히 랩으로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제가 영어도 잘 못 하고, 사람들이랑 친해지는 법을 잘 모르니까 이유도 모르게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그러한 사실을 부모에게도 숨긴 채 끙끙 앓아왔던 것. 그야말로 랩이 아닌 용기를 뱉어낸 황현 학생이었다.
그리고 그런 그를 킬라그램은 "멋있다"며 안아줬다. 킬라그램의 따뜻한 포옹에 황현 학생은 눈시울을 붉혔다. 킬라그램은 "저에게 그런 일이 있었다면, 이렇게 카메라 앞에서 그런 말을 못 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다른 것이 아닌 랩으로 아픔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이런 계기로 부모한테도 공개한다는 게 굉장히 용기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한다. 리스펙한다. 그게 정말 힙합이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방과후힙합|킬라그램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비투비 서은광, 빅뱅 대성 후임 된다 '이기자 부대 입소'
- 사유리, 태극기 사진 올렸다가 하루 만에 삭제 '왜?'
- 주호민 "빌딩매입? 집 한 채뿐, '신과함께' 시리즈 정산은.."
- 손담비 사기 고백 "뉴스에도 나온 적 있어"
- 김아중, 갑작스러운 사망설? "현재도 스케줄 소화 중" 황당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