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태웅, 문재인 대통령에 '태웅米'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학생 농부' 한태웅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쌀을 선물했다.
한태웅은 27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농업인 초청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한태웅은 농업인, 농업인단체장 및 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농업인 자격으로 참석했다.
자리에서 한태웅은 자신이 직접 생산한 쌀인 '태웅미' 5kg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달하며 어린 나이지만 베테랑 농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중학생 농부' 한태웅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쌀을 선물했다.
한태웅은 27일 오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농업인 초청 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밥상이 힘이다'를 슬로건으로 국민의 안전한 먹거리를 책임져온 농업이들을 격려하고 농정혁신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한태웅은 농업인, 농업인단체장 및 관련 전문가들과 함께 농업인 자격으로 참석했다. 자리에서 한태웅은 자신이 직접 생산한 쌀인 '태웅미' 5kg을 문재인 대통령에게 전달하며 어린 나이지만 베테랑 농부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한태웅은 앞서 그가 출연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풀 뜯어 먹는 소리'를 통해 그가 직접 수확한 '태웅미' 나눔 행사를 진행하는 훈훈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한태웅은 지난해 9월 KBS1 '인간극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풀 뜯어 먹는 소리'에 출연하며 더욱 큰 관심을 받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한태웅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 선택한 남자는 돈 아닌 ♥
- 록밴드 휩쓴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 소속사 대표가 성추행? 韓 스타 꿈꾸던 日 소녀의 배신
- 여배우S, 애 낳았는데 애 아빠 정체 함구 '왜?'
- S 배우, 음주운전→소속사에 버림 '눈물 펑펑'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