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추성훈·윤택·배명호가 김동현♥송하율 결혼 첫날밤 급습(?)한 사연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위에서 세번째 사진 왼쪽)과 그의 아내 송하율(〃 〃 〃 오른쪽)의 결혼식이 방송에서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동현과 송하율의 결혼식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위에서 네번째 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배명호(〃 〃 〃 〃 여섯번째), 개그맨 윤택(위에서 다섯번째 사진 오른쪽) 등 김동현의 지인들이 갑작스럽게 호텔을 찾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위에서 세번째 사진 왼쪽)과 그의 아내 송하율(〃 〃 〃 오른쪽)의 결혼식이 방송에서 공개돼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1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동현과 송하율의 결혼식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동현과 송하율은 많은 하객의 축하 속 결혼식을 올렸다.
김동현은 이 자리에서 "너무 오랜 시간을 기다렸고, 와이프를 기다리게 했고, 부모님도 너무 많이 기다렸다"며 "너무 오랜 시간 가족처럼 지냈던 와이프이기 때문에 기분 좋은 설렘이다. 재미있을 것 같고 좋은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결혼식장에서 가수 강남은 선배 태진아의 '사랑은 장난이 아니야'를 축가로 불렀고, 김동현의 부모는 하객들 앞에서 춤을 추며 흥이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결혼식을 마치고 김동현과 송하율은 호텔로 향했다.
김동현은 송하율을 위해 케이크와 와인을 준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러나 로맨틱한 분위기도 잠시.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위에서 네번째 사진 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배명호(〃 〃 〃 〃 여섯번째), 개그맨 윤택(위에서 다섯번째 사진 오른쪽) 등 김동현의 지인들이 갑작스럽게 호텔을 찾았다. 이에 김동현은 깜짝 놀랐지만 송하율은 "식사 좀 하고 가라"며 오히려 지인들을 붙잡았다.
결국 이들은 함께 밥을 먹으며 술을 마셨고, 보드게임까지 했다.
김동현은 지인들을 내보내기 위해 눈치를 살폈고, 지인들은 눈치없이 밤늦게까지 호텔방에 머물렀다.
특히 추성훈은 “미안하다. 이제 가야겠다”고 말하면서도 계속 게임에 집중해 웃음을 자아냈다. 끝까지 남아있던 윤택과 다른 친구도 김동현의 꿈 얘기를 듣고서야 떠났다.
그러자 김동현은 "나 오늘 진짜 꿈 좋은 것 꿨다"며 첫날밤을 기대했다.
이에 송하율은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도 힘들다"라며 "잘 거다"라고 피곤해 했다.
그러자 김동현은 "그냥 자느냐"라고 물으며 서운한 기색을 드러냈다.
한편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김정호 온라인 뉴스 기자 Ace3@segye.com
사진=KBS2 '사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