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우스TV, 청각 장애우 위한 수화방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크하우스TV(대표 한상은)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청각 장애우를 위한 수화방송을 시작했다.
핑크하우스TV는 유료방송 공적 책임을 위해 청각 장애우나 난청 노인을 위해 7월부터 매주 화요일 새벽 자체 제작 성인영화 콘텐츠에 수화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핑크하우스TV는 프랑스 대표 채널인 마크도르셀TV와 독점계약을 통해 '채널 안의 채널'을 서비스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유료방송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핑크하우스TV(대표 한상은)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청각 장애우를 위한 수화방송을 시작했다. 핑크하우스TV는 유료방송 공적 책임을 위해 청각 장애우나 난청 노인을 위해 7월부터 매주 화요일 새벽 자체 제작 성인영화 콘텐츠에 수화방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그동안 청각 장애우를 위한 수화방송은 방송발전기금 지원이 되지 않아 비용이나 시간, 유료 가입자 이탈 등을 이유로 유료방송 업계가 꺼려 왔다. 핑크하우스TV는 방송의 공적 역할과 성인 방송의 다양성 차원에서 서비스를 선보였다. 한상은 대표는 “가입자 증대와 이탈자 방지를 위한 즉작적이고 가시적인 단기적 마케팅이나 프로모션도 중요하지만 소외된 계층을 위한 사회적 배려와 성적 소수자를 위한 시청 환경도 필요할 때”라고 말했다. 핑크하우스에서는 자체 제작하는 영화뿐 아나리 성인 부부나 커플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등에도 수화방송 분량을 늘려 가기로 했다.
핑크하우스TV는 프랑스 대표 채널인 마크도르셀TV와 독점계약을 통해 '채널 안의 채널'을 서비스하며 고객 눈높이에 맞춘 유료방송으로 진화하고 있다.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도체의 힘' 상반기 ICT 수출 1074억7000만달러..타 산업부문은 심각한 무역 적자
- 'LG V40 씽큐' 10월 초 출시.. '갤노트9-V40-아이폰9' 순으로 출격
- LG화학, 2조원 투자 中 난징에 대규모 배터리 공장 설립
- 공공 PaaS 시장 열린다..서울시 300억대 사업 추진
- '혼돈의 대학' 대구조조정 앞두고 내우외환
- [국제]"오메가3 보충제, 심장마비 등 심혈관질환에 도움 안 돼"
- [르포]남북경협의 시작점, 경원선 복원구간을 가다.."길이 연결되면 물류와 사람, 문화가 전달된다"
- 현대·기아차, 정부 개소세 인하에 발맞춰 최대 288만원 할인
- 전기차 충전구역 주차하는 '일반차' 벌금 10만원 확정
- 게임빌 서초시대 마감, 컴투스와 한 지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