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이병헌♥김태리, 가짜 부부의 슬픈 운명[어제TV]

뉴스엔 2018. 9. 16. 0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선을 구하려 가짜 부부가 됐고, 이 때문에 또 한번 위기를 맞았다.

그러면서 "이 반지의 의미는 '이 여인은 사랑하는 나의 아내'라는 표식이다"며 "이리 독한 여인일 줄 처음 본 순간부터 알았고 알면서도 좋았다"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유진 초이는 고애신을 데리고 사진관으로 들어갔고, 자신들을 "부부"라 소개한 뒤 둘만의 사진을 찍었다.

서로를 사랑하긴 하지만 진짜 부부가 될 수 없었던 이들의 운명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조선을 구하려 가짜 부부가 됐고, 이 때문에 또 한번 위기를 맞았다. 서로를 사랑하지만 슬픈 운명으로 엮였다.

9월 15일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연출 이응복/제작 화앤담픽처스 스튜디오드래곤) 21회에서는 일본으로 간 유진 초이(이병헌 분)과 고애신(김태리 분)이 위기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고애신은 일본으로 잡혀간 이정문(강신일 분)을 구하기 위해 일본으로 향해야만 했다. 이에 고애신은 유진 초이를 찾아가 “거절할 이에게 오지 않았다”며 자신을 미국으로 데려가 달라 부탁했고, 유진 초이는 그 부탁을 거절하지 못했다. 곧장 한 것이 서류 위조. 고애신을 자신의 아내이자 미국인으로 만들었다.

유진 초이는 고애신을 빵집으로 불러내 “안전하게 입국할 최선의 방법이다”며 반지, 위조 서류를 꺼내보인 뒤 청혼했다. 그러면서 “이 반지의 의미는 ‘이 여인은 사랑하는 나의 아내’라는 표식이다”며 “이리 독한 여인일 줄 처음 본 순간부터 알았고 알면서도 좋았다”고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들은 이틀 후 역 앞에서 만났다. 고애신도 기차에 타 유진 초이의 손에 반지를 끼워주며 “사랑하오. 사랑하고 있었소”라며 자신의 속마음을 꺼내놨지만, 이들은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 고애신은 일본에 입국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여기서 헤어집시다”고 말했다. 유진 초이가 잡아도 소용없었다.

두 사람은 따로 중요한 일을 행했다. 고애신은 의병들과 함께 이정문 구하기에 성공했고, 유진 초이는 고애신의 조부 고사홍(이호재 분)이 생전 부탁했던 모리 타카시를 죽이는 일을 해냈다.

이후 두 사람은 사진관 앞에서 우연히 재회했다. 이곳은 고애신의 부친과 모친이 사진을 남겼던 곳. 유진 초이는 고애신을 데리고 사진관으로 들어갔고, 자신들을 “부부”라 소개한 뒤 둘만의 사진을 찍었다. 곧 유진 초이가 배를 타고 미국으로 떠나야만 하는 상황. 이들은 항구에서 작별인사를 하고 헤어졌으나, 곧 고애신이 위기를 맞았다. 구동매(유연석 분)가 거둔 호타루(김용지 분)가 무신회 수장에게 전보를 쳤기 때문.

배에 타 일본 낭인들을 본 유진 초이는 위기를 직감하고 배에서 내렸다. 그리곤 도망가는 고애신과 함께 뛰었다. 이들이 향한 곳은 주일미국공사관. 이곳에서도 유진 초이는 자신이 미 해병대 대위이며, 고애신은 자신의 아내라고 외쳤다.

위조된 서류 한 장과 진심을 나눈 반지로 가짜 부부가 된 두 사람. 서로를 사랑하긴 하지만 진짜 부부가 될 수 없었던 이들의 운명이 안타까움을 안겼다. 과연 유진 초이와 고애신은 새드엔딩이 아닌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까.(사진=tvN ‘미스터 션샤인’ 캡처)

뉴스엔 김예은 kimmm@

‘그것이 알고 싶다’ 화태에서 온 편지-국가는 왜 날 버렸나?‘라라랜드’ 서동주 “전신성형? 편견 깨고 싶어”[오늘TV]허영란 오빠 교통사고 사망 “갑작스런 죽음에 가슴 찢어져”(전문)“우익·여혐 작사가와 협업 중단하라” 방탄 팬 아미, 방시혁에 피드백 요구[이슈와치]‘나혼자산다’ 이말년 “사실 재혼이다” 충격고백, 기안84 사색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