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반려견 탄이,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 등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반려견 탄이가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에 등극했다.
이는 뷔가 키우는 반려견 연탄의 애칭 '타니'를 뜻하는 표현이다.
뷔는 이날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탄이를 정식으로 소개했다.
뷔는 이날 방송에서 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 탄이를 위해 챙겨 온 사료와 물, 장난감 인형 등을 꺼내 보여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의 반려견 탄이가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에 등극했다.
12월 7일 오전 트위터 월드 트렌드 1위에는 'Tannie'가 올랐다. 이는 뷔가 키우는 반려견 연탄의 애칭 '타니'를 뜻하는 표현이다. 뷔는 이날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탄이를 정식으로 소개했다. 그간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탄이 사진을 올린 적은 있지만 방송을 통해 보여준 것은 처음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생방송은 약 30분 동안 진행됐고, 300만 명 가량의 팬들이 동시 시청하며 방탄소년단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뷔는 이날 방송에서 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 탄이를 위해 챙겨 온 사료와 물, 장난감 인형 등을 꺼내 보여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최근 강형욱 훈련사을 만나 탄이를 키우기 전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그것이 알고싶다’ 성폭행 피해자가 불륜녀 둔갑? 비극적 결말(종합) ▶“끈도 가슴도 위태위태” 클라라, 넘볼 수 없는 아찔 볼륨 몸매[SNS★컷] ▶박보검에 이 무슨 짓인지 ‘남자친구’ 갑·분·PPL 제무덤 파나[이슈와치] ▶전현무♥한혜진 때아닌 결별설 ‘나혼자산다’ 기류 어땠길래 ▶‘그것이 알고 싶다’ 성폭행인가 불륜인가? 부부의 유서, 죽마고우 저주의 비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