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인 시계 미학을 전파하고 있는 제이콥앤코와 아티스트 GD의 혹!하는 컬래버레이션이 공개됐다.
▼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기사 본문과 관련된 더 다양한 기사를 만나보세요!
지드래곤과 제이콥앤코의 컬래버레이션
지디X제이콥앤코,
한정판 데이지 펜던트 출시


올해 3월 서울에 상륙한 하이엔드 워치 & 주얼리 브랜드 제이콥앤코(Jacob & Co.). 아시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매개로 GD와 제이콥앤코의 본격적인 인연이 시작됐다. 브랜드의 대표 워치인 '아스트로노미아(Astronomia)'를 기반으로 G-DRAGON의 감각과 감성을 입힌 타임피스 'Astronomia Solar G-DRAGON'이 출시되기도 했으며, 이 제품은 전 세계 단 9점만 한정 생산해 엄청난 소장 가치를 자랑하기도 했다.

"제이콥앤코(JACOB&CO.)와의 협업은 창의적인 표현과 개성의 중요성을 기념하는 작업이며, 이 펜던트는 저의 세계를 반영한 작품입니다. 대비 속의 조화, 불완전함 속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싶었으며 이 작품이 많은 분들에게 자신을 자유롭게, 제한 없이 표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_ G-DRAGON



시계에서 출발한 애정은 주얼리로까지 이어졌다. 제이콥앤코가 GD와 함께 창의적인 파트너십을 확장하며 새로운 한정판 주얼리 컬렉션 'Jacob & Co. x PEACEMINUSONE' 펜던트를 선보인 것. 이번 컬렉션은 아티스트 GD만의 자기표현과 개성, 그리고 예술성에 대한 밀도 높은 철학을 담아 완성됐는데, 역시나 GD의 시그너처인 '데이지(Daisy)' 모티브가 확실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종류는 옐로 사파이어와 옐로 다이아몬드 & 파베, 총 2가지. 옐로 사파이어 에디션은 지름 1.7cm에 925실버로 제작했으며, 18K 옐로 골드로 세팅한 옐로 사파이어와 그린 차보라이트가 특징이다.


옐로 다이아몬드 파베 에디션은 1.8cm로, 18K 화이트 골드에 화이트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과 팬시 비비드 옐로 다이아몬드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그린 차보라이트까지 더해 극강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인다. 모든 펜던트는 20인치(50.8cm) 체인에 18인치(45.7cm) 루프가 추가돼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체인은 각각 스털링 실버 혹는 18K 화이트 골드 페이퍼 클립 체인이다. 또한 공식 인증서와 함께 제공되는 기념 박스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