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솔로곡 ‘만트라’, 美 아이튠즈 ‘톱 송’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곡 '만트라(Mantra)'가 글로벌 음악 시장을 강타했다.
12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와 미국, 브라질 등 47개국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제니는 이 곡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 실시간 차트와 미국, 브라질 등 47개국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제니는 이 곡을 통해 올해 처음으로 미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타가 됐다. 이 외에도 ‘만트라’ 뮤직비디오는 한국과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랐다.
영국의 음악 매거진 NME는 “제니의 새 싱글 ‘만트라’는 블랙핑크의 청사진을 만족스럽게 확장한 곡”이라며 “새로운 솔로 아티스트로서 제니의 새로운 시대를 기대하게 하는 흥미로운 재능이 있다는 증거이기도 하다”고 평가했다.
‘만트라’는 모두가 당당하게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가기를 응원하는 강렬한 분위기의 곡. 자신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존재감을 뽐내며 스스로를 사랑하고, 서로를 응원하자는 메시지가 담겼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건강 이상’ 이순재, 연극 공연 일주일 추가 취소 - 스타투데이
- 강다니엘 “분쟁 후 집에서 숨만 쉬어...‘액트’로 2막 시작”[인터뷰] - 스타투데이
- 국극 미장센 ‘정년이’ 오늘(12일) 첫방 - 스타투데이
- ‘삼시세끼 Light’ 4회 연속 1위 - 스타투데이
- 방탄소년단 지민 ‘후’, 英 오피셜 싱글 차트·스포티파이 역주행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父에 신장이식 남윤수, 반전 남성미 - 스타투데이
- 신유, 12일 국악X트로트 ‘러브스토리’ 발매 - 스타투데이
- ‘불후의 명곡’ 오늘(12일) 故신해철 10주기 특집…아들 신동원 재등장 - 스타투데이
- 전현무·김남길 ‘먹트립’ 터졌다 - 스타투데이
- 제시, 팬 폭행 사건 사과…“가해자 처음 본 사람”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