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은 아나운서, 핑크 미니스커트로 뽐낸 우아한 각선미

/사진=김가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가은 아나운서가 고풍스러운 성당을 배경으로 화사한 핑크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은 미소와 함께 정면을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은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페미닌한 스타일링은 각선미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이날 김가은은 은은한 파스텔 핑크 컬러의 미니스커트 원피스를 선택했다. 허리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흐르는 슬림핏 실루엣은 그녀의 길고 탄탄한 다리를 강조하며, 단아함과 여성미를 동시에 전달했다. 퍼프 소매가 살짝 잡힌 시스루 블라우스는 상반신에 은은한 볼륨감을 더하고, 전체적인 스타일에 클래식한 매력을 더했다.

화이트 숄더백과 누드톤 하이힐은 깔끔한 마무리를 더해주며 룩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하이힐이 다리 라인을 더욱 길어 보이게 해 김가은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배경으로 펼쳐진 붉은 벽돌 건축물과 녹음, 그리고 맑은 하늘은 그녀의 스타일링을 더욱 감성적으로 만들어주는 요소로 작용했다.

팬들은 “우아함의 정석”, “핑크가 이렇게 고급질 수 있다니”, “각선미 진짜 레전드”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데이트룩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활용도 높은 이 핑크 스타일링, 김가은처럼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김가은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가은 #김가은패션 #김가은아나운서 #핑크미니스커트 #페미닌룩 #각선미여신 #시스루블라우스 #데이트룩추천 #하이힐코디 #봄여름룩 #우아한코디 #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