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북도 충주는 고즈넉한 역사적 명소와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져 겨울에 더욱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힙니다.
충주의 대표적인 명소를 찾아가 보며, 겨울의 낭만과 충주의 특별한 매력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중앙탑사적공원 탑평리 7층 석탑

중앙탑사적공원은 고대 시대부터 내려온 7층 석탑이 자리한 충주의 대표적인 역사적 명소입니다.
눈이 살짝 덮인 석탑의 모습은 고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천년의 역사를 묵묵히 지켜온 석탑의 존재감이 더욱 도드라집니다.
석탑뿐만 아니라 중원문화의 중심지였던 충주의 역사적 배경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수주팔봉

수주팔봉은 겨울철 웅장한 자연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충주의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입니다.
팔봉이라는 이름은 여덟 개의 봉우리가 늘어선 모습에서 유래했으며, 겨울철에는 눈 덮인 봉우리와 강변의 얼음 풍경이 어우러져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합니다.
겨울 아침, 강물 위로 피어오르는 물안개와 하얗게 눈으로 덮인 봉우리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특히 일몰 시간대에 수주팔봉에서 바라보는 겨울 하늘과 붉게 물든 산봉우리는 평생 잊지 못할 풍경을 선사합니다.
남한강

남한강은 충주를 대표하는 자연 명소로, 겨울철에는 강물이 얼고 주변 풍경이 하얗게 덮여 한층 더 고요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겨울의 남한강은 북적이는 여름철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차분한 마음으로 자연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강변을 따라 이어진 산책로는 겨울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코스입니다.

Copyright © 여행한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