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유진, 장미를 입은 요정! 반짝이는 스톤 스웻셔츠-윈터 부츠 홀리데이룩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가 뮤즈 안유진과 함께한 ’24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을 공개하고, 우아한 장미 장식이 돋보이는 ‘로즈 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본격적인 연말을 맞아 준비한 ’24 윈터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사한 스톤 장식의 스웻셔츠와 완벽한 스타일의 완성을 위한 윈터 부츠와 슬립온까지 다양하게 구성했습니다.

아이코닉 그래픽인 ‘플라워 마르디’와 ‘딴지’ 그래픽 위에 섬세한 스톤 장식을 셋팅한 스웻셔츠는 브랜드 특유의 위트와 함께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냈으며, 반짝이는 스톤 장식 덕에 별다른 액세서리를 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 마르디 메크르디의 슈즈 라인인 ‘마르디 메크르디 레폼프(Mardi Mercredi LES POMPES)’에서는 청키한 굽과 보송보송한 양털, 화사한 컬러의 슈레이스가 매력적인 ‘LUNE 슬립온’과 ‘LUNE 부츠’를 비롯해 볼륨감 있는 패딩 스타일로 포근한 무드를 선사하는 ‘PEMPLIR 부츠’를 선보였습니다.

‘An Yujin's Shining Christmas’을 주제로 한 안유진과의 화보도 공개됐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안유진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화보는 홀리데이 시즌의 낭만적인 무드를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스타일로 완성했습니다. 특히,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고혹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안유진은 반짝이는 스톤 스웻셔츠를 활용한 홀리데이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볼륨감 있는 장미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로즈 컬렉션’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네크라인 부분에 사랑스러운 장미 디테일을 더한 캐시미어 크루넥 니트와 V넥 가디건, 니트 팬츠 등의 의류 라인은 물론 장갑, 로즈 키 체인, 로즈 스트랩 참 등의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특히, 손목을 덮는 긴 기장감과 울 소재로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울 글로브 로즈’는 손목 위의 장미 장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
사진 제공=마르디 메크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