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온몸으로 만끽할 10월의 뷰티 신상

섬세한 컬러부터 감각적인 향기까지. 짧게 스치는 시즌을 200% 즐기게 해줄 뉴 뷰티 아이템 28.

성분을 깐깐하게 따지는 편집장 J

1 매일, 신선하게, 갈아서!
달바 인텐시브 보르피린 그라인딩 크림
크림을 매일 새것처럼 필요한만큼 갈아 쓰는 고농축 콜라겐 크림. 비건 인증 콜라겐과 보르피린을 더해 탱탱하고 밀도 있는 피부를 완성한다. 45g 12만원.

2 피부 15층까지 완벽 흡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4.0
13년 동안 스테디셀러 수분 크림의 타이틀을 가져간 울트라 훼이셜 크림이 더욱 업그레이드되었다. 72시간 동안 수분 장벽을 유지시키는 강력한 효과는 상상 그 이상. 50ml 4만9000원.

3 TO BE RICH
뽀아레 압솔리프트 크렘
탄력 부스팅 성분을 5배 이상으로 업그레이드한 새로운 압솔리프트 크렘이 등장했다. 항노화 케어로 피부를 이상적으로 보호하면서 한결 강력해진 주름 완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50ml 55만원.

4 FACE OFF
EGF올로지 프로페셔널 R3 마스크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고기능성 재생 마스크. 홈 케어는 물론 피부과 레이저 시술 후 애프터 케어로도 사용하기 좋다. 15ml×5매 15만원.

5 수분 꼭 잡아주는 #광채자차
폴라초이스 어드밴스드 프로텍션 광채 선크림 SPF50+/PA++++
5가지 UV 필터를 적용해 UVA와 UVB를 모두 차단하고, 광채막 피니시 텍스처로 피부의 수분 손실을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60ml 5만6000원.

6 #자차도 비건이 되나요?
닥터올가 징크옥사이드 100 비타앰플 프라이머 선스크린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해주는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하는 멀티 선케어. 핑크 칼라민 성분이 포함되어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빠르다. 35ml 3만2000원.

7 오로라 광채 UP
파뮤 글로우 드롭스
수분 저장 기능을 강화하는 항산화 세럼. 다른 제품과 믹스하거나 단독으로 올인원처럼 사용할 수 있다. 30ml 7만2000원.

마감 기간에도 메이크업하는 에디터 W

1 IN THE DEEP BLUE SEA
지방시 뷰티 르 스왕 느와 퐁 드 뗑 세럼 N10
극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을 정도로 생명력이 강한 바이탈 알개 추출물을 가득 넣은 세럼 파운데이션. 스킨케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한 포뮬러가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내장된 브러시와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장점이 극대화된다. 30ml 17만7000원.

2 생얼 립밤
헉슬리 립밤 리브 비하인드 04 페즈 핑크, 05 마라케시 선셋, 06 테라코타 브릭
자연 공정을 통해 추출한 선인장 세라마이드가 거칠고 메마른 입술에 수분을 공급한다. 입술 본연의 색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없어 메이크업을 즐기지 않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각 3g 1만4000원.

3 DARK CHANGER
투슬래시포 글레이즈 립 체인저 누 모브 시티 컬렉션 #누 블랙 체리
투슬래시포의 대표 아이템 글레이즈 립 체인저의 새로운 컬러. 블랙 체리 컬러에 실버 펄을 더해 영롱하고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글레이즈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메워 입술이 한층 도톰해 보인다. 2.7g 2만7000원.

4 아이 메이크업 치트키
디어달리아 퍼펙트 디자이닝 섀도우 스틱 진저 로즈, 샴페인 바닐라
크리미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 섀도. 블렌딩하기 쉬워 메이크업 초보자도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비타민 E와 세라마이드 등 스킨케어 성분을 넣어 연약한 눈가 피부를 보호하는 건 덤. 각 0.9g 2만8000원.

5 BLOOMING RED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59 레드 블룸
개개인의 입술에 반응해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컬러를 표현하는 아이코닉한 컬러 립밤에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었다. 화사한 푸크시아 레드 컬러가 입술 위에 맑게 녹아들며 24시간 동안 촉촉함을 유지한다. 3.2g 4만8000원.

6 약과 몰입 팔레트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3호 허니 브라운
조청에 달인 쫀득한 약과에서 영감을 얻은 위트 있는 콘셉트의 멀티 팔레트. 2가지 무드, 총 11가지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분위기 있는 나이트 아웃 룩까지 연출할 수 있다. 12.7g 2만8000원.

7 하나로 끝내요
AHC 누드 컨실링 스틱 내추럴 커버
보습과 메이크업을 한 번에 해결하는 멀티 스틱이 등장했다. 피시콜라겐과 비타민이 함유된 독자 성분에 피그먼트를 더해 다크서클과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 지수까지 더해 언제 어디서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한다. 10g 2만8000원.

향기에 예민하고 깐깐한 에디터 H

1 새로워서 딱 좋아
레짐 데 플뢰르 by 리퀴드 퍼퓸바 제이드 바인스 EDP
흙 내음과 그린 노트로 시작해 화이트 플라워 향까지 풍기는 향수. 뿌리는 순간 느껴지는 톡 쏘는 유자 꽃 향의 악센트 덕에 토스카나 같은 여름 휴양지가 떠오르며, 착향된 뒤 나타나는 프레시한 향 덕에 촉촉하게 젖은 가을 숲의 정취도 느껴진다. 75ml 29만7000원.

2 GIVE ME ONE MORE DROP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드롭스
마크 제이콥스 데이지 컬렉션을 캡슐 형태의 프래그런스로 만날 수 있다. 기존의 향수 형태에서 벗어나 작은 캡슐 안에 향수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데이지 드롭스’는 향수의 혁신과 개성, 향기가 주는 달콤함까지 선사한다. 귀여운 패키지에 비틀고 짜서 바르는 사용법의 재미까지 더해져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30캡슐 4만5000원.

3 꽃향기만 남기고 갔단다
비디비치 더 캐시미어 핸드 트리트먼트 플로럴 머스크
기존에 출시된 핸드 트리트먼트 라인에 2가지 향이 더해졌다. 그중 플로럴 머스크는 방금 세탁한 듯 포근하고 깨끗한 꽃향기가 특징. 바닐라 플래니폴리아 열매 추출물과 시어버터, 레시틴 성분이 피부 결까지 촉촉하게 가꿔줄 것이다. 50ml 1만9000원.

4 차갑고도 우아한 너
로렌조 빌로레시 이페르보리아 EDT
은방울꽃, 미모사, 시클라멘의 플로럴 노트로 시작해 만다린과 복숭아 등 시트러스 노트가 뒤를 잇는다. 판타지 신화 속 눈 덮인 곳에 피어난 꽃 한 송이를 표현했다는 로렌조 빌로레시의 말처럼 유니크한 잔향이 인상적이다. 100ml 22만9000원.

5 STRESS OUT!
아베다 챠크라 4 밸런싱 퓨어-퓸 미스트
스트레스를 받거나 집중력을 높여야 할 때 사용하기 좋은 아로마 보디 미스트. 작은 사이즈로 출시돼 휴대성이 뛰어나다. 100% 식물 성분으로 이루어진 포뮬러가 피부에 닿는 순간 평온함과 행복감을 증진시킨다고. 30ml 2만4000원.

6 SILENT NIGHT, HOLY NIGHT
이솝 우라논 EDP
이솝의 11번째 프래그런스 레인지이자 아더토피아 컬렉션의 마지막인, ‘우라논 오 드 퍼퓸’. 미네랄 가득한 흙 내음과 강렬한 스파이스, 우디 향이 코끝을 자극하며 퍼지고 스파클링한 시트러스와 그린 스파이스, 라벤더 플라워가 이어진다. 따뜻한 아로마 향과 함께 파촐리, 통카로 마무리되는데 요즘처럼 사색에 잠기기 좋은 고요한 가을밤과 잘 어울리는 향이다. 50ml 21만원.

7 왕 크니까 왕 좋다!
오리베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컨디셔너
연약한 모발을 위한 라인으로 사용하는 즉시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해 매끄러운 머릿결을 선사하기로 유명한 아이템, ‘헤어 알케미 리질리언스 샴푸&컨디셔너’가 대용량 리터 사이즈로 출시됐다. 기존 용량 대비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욱 좋다. 1L 29만9000원.

스페셜 컬렉션을 수집하는 에디터 G

1 SHINE IN THE DARK
에르메스 루즈 에르메스 샤이니 립스틱 프루느와 90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코닉한 루즈 에르메스가 F/W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 장밋빛을 머금은 바이올렛 컬러가 루즈 에르메스 특유의 섬세한 포뮬러와 만나 입술에 베일을 씌운 듯 선명하고 부드럽게 녹아든다. 가볍게 발라 투명한느낌으로 연출하는 방법부터 여러 번 레이어링해 대담한 룩을 연출하는 방법까지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3g 11만2000원.

2 WELCOME BACK!
오피신 유니버셀 불리 오 트리쁠 이리 드 말트
불리의 아이코닉한 향기가 재출시되었다. 바람결에 흩날리는 깨끗한 리넨이 떠오르는 보송한 향기가 특징. 워터 베이스 향수 특유의 깔끔하면서 풍성한 향기와 부드러운 잔향으로 기분 좋은 플로럴 머스크 향을 즐길 수 있다. 75ml 23만원.

3 내일 더 빛나는 피부
끌레드뽀 보떼 2023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라 크렘므
아이코닉한 하이엔드 토털 안티에이징 크림이 새로운 옷을 입었다. 끌레드뽀 보떼의 기술력이 담긴 독자 성분, ‘스킨 임파워링 일루미네이터’를 고함량으로 담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각종 외부 자극으로 현저히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밤사이 끌어올려 건강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30ml 68만원.

4 손끝에 향기
몰튼 브라운 리파인드 화이트 멀버리 핸드 로션
아로마틱한 허브 향과 클라리 세이지, 머스크 향이 조화를 이루며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시어버터와 피부가 메마르는 것을 방지하는 소이 빈 오일을 함유해 손을 촉촉하게 보호한다. 100% 베지테리언 텍스처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50% 활용한 패키지로 지속가능성까지 챙겼다. 300ml 4만3000원.

5 시들지 않는 꽃
버버리 시그니처 컬렉션 애쉬 플라워
역경을 이겨내며 극한 상황에서 피어나는 꽃의 아름다움을 향기로 표현한 컬렉션. ‘애쉬 플라워’는 잿더미에서 피는 ‘로즈베이 윌로허브’에서 영감을 받았다. 사프란과 시스투스 꽃에 아몬드 밀크와 통카 빈이 부드럽게 녹아든다. 100ml 35만2000원.

6 꿈속의 향기
프레쉬 릴리 자스민 EDP
우리에게 익숙한 꽃을 뻔하지 않게 풀어내 신비한 프레시 플로럴 향을 완성했다. 단독으로 즐기기에도 좋고, 프레쉬의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해 자신만의 향기로 커스터마이징해 즐기기도 좋다. 라벤더 향을 몽환적으로 풀어내며 여기에 스프링 뮤게와 자스민 삼박이 더해져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100ml 16만5000원대.

7 SCENT OF LOVE
아리아나 그란데 프래그런스 모드 블러쉬 EDP
베르가모트와 패션프루츠의 상큼함을 시작으로 물기 어린 신선한 장미와 목련 향기가 중심을 이루는 매력적인 향. 앰브록스와 머스크로 포근하게 마무리되며 오랫동안 맡아도 부담 없어 데일리 향수로 제격이다. 사랑스러운 향기를 닮은 유니크한 보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100ml 11만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