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청순한데 남배우와 술자리하면 터프하다는 여배우

영화 TMI

1.<전우치> - 평소 청순한데 남배우와 술자리하면 터프하다는 여배우

임수정 인스타그램

-한때 동안 이미지가 강했던 임수정은 영화 <전우치> 촬영이후 주변인들에게 자문하듯이 

내가 섹시하게 보인적이 있어?"

라는 질문을 자주 했다고 한다. 극 중 그녀가 연기한 주인공 서인경이 잠시나마 관능적인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 영화 촬영이후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고 한다. 

-인터뷰에서 이와 관련한 일화를 언급하면서 본인을 '약간의 자아도취','자뻑'으로 표현했으며, 그런 점에서 자신의 캐릭터 서인경을 '자신의 필(feel)에 취해 즐기기에 바쁜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영화 촬영당시 강동원, 김윤석, 유해진, 백윤식, 김상호 등 남자 연기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다가 말도 거칠어졌고, 자기도 모르게 터프해졌다며 <전우치>가 자신을 바꿔놓았음을 언급했다. 

전우치
감독
최동훈
출연
강동원, 김윤석, 임수정, 유해진, 송영창, 주진모, 지민, 김상호, 선우선, 공정환, 권태원, 이숙, 박남희, 이용녀, 김기천, 방수형, 김조운, 서연수, 이미도, 백도빈, 손현우, 민지혁, 최진호, 박민규, 김한준, 박수영, 김서현, 윤종구, 최교식, 신영진, 신수현, 김도혁, 양성일, 장희영, 고준, 강동균, 김현우, 서영태, 유영기, 김시권, 정지윤, 박지연, 노승범, 서한결, 이도현, 박성훈, 장남부, 이재구, 이승찬, 우희, 조상민, 김현식
평점
8.2

2.<죄 많은 소녀> - 실제로 여고생들은 단체로 모여서 화장을 하나요?

-영희(전여빈)가 병원에 입원하고 아이들이 화장실에 모여 그때 있었던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 장면에서 여고생 배우들이 함께 모여 단체로 화장을 하는 모습으로 그려졌는데, 일상시에 보기 힘든 장면이어서 관객들에게도 매우 특별한 장면으로 기억되었다. 

-이에 대해 김의석 감독은 이 장면은 영화를 위해 의도한 과장된 장면이라고 언급하며, 스스로 자신의 신체를 자해한 영희와 스스로를 꾸미는 아이들의 모습을 대비시키려 했다고 설명했다. 

-이 장면에서 고원희와 이봄이 전여빈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데 고원희의 키가 너무 컸던 탓에 이봄 배우가 신발에 많은 깔창을 넣어 고원희와 키를 맞추려고 노력했다고 한다. 

-이봄 배우는 자신의 역할을 위해 옷과 빗 등 자신의 물건을 챙겨오고, 교복을 자신의 몸에 맞게 줄여오는 열정을 보여주었다.

죄 많은 소녀
감독
김의석
출연
전여빈, 서영화, 고원희, 정애화, 박하빈, 윤진, 이태경, 이봄, 전소니, 유재명, 서현우, 정인기, 손강국, 박길수, 허동원, 김태준, 이원민, 이호원, 최교식, 백길성, 최민우, 박중근
평점
7.9

3.<1987> - 팬들이 잘 어울린다 했지만 절대 사귈수 없는 남녀스타

-김태리와 강동원의 비주얼이 너무 잘 어울린데다 키 차이도 대중들이 좋아한 커플키에 가까워서 극 중 잘 연결되는 커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들이 많았다.

-하지만 영화의 마지막 장면을 보면 두 사람은 절대 이뤄질 수 없었던 사이인 동시에 잘생긴 선배의 정체는 연희의 변화에 큰 영향을 끼치는 존재였을 뿐이다. 

-김태리 역시 인터뷰에서 연희와 선배는 연애의 감정이 절대 아니라고 말하며, 강동원과도 그러한 감정에 맞춰 연기했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실제로 본 강동원은 너무 잘 생겼다고…

4.<공조> - 17살 조카뻘 나이인데…친자매 처럼 지내는 두 여성스타

-극중 박소연(장영남)과 박민영(윤아)은 나이차가 많은 자매로 소연의 대사에서도 나왔듯이 민영은 늦둥이 동생이다.

-영화속 모습과 달리 장영남과 윤아는 이 영화로 친자매 못지않은 사이가 되었다고 말하며, 캐스팅 소식이 알려지면서 서로에게 설렜다고 고백했다. 실제로 두 사람은 17살 차이로 거의 조카뻘 이지만, 친자매 같은 사이가 되었다고 한다.

공조
감독
김성훈
출연
현빈, 유해진, 김주혁, 장영남, 이동휘, 윤아, 김재철, 공정환, 이해영, 신현빈, 박민하, 이도군, 전국환, 엄효섭, 이이경, 박진우, 박형수, 신문성, 신동력, 정재성, 홍주형, 오의식, 백승희, 홍인, 김하늘, 김장원, 서은지, 성도현
평점
7.2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