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에이프릴 출신이자 배우로 활약 중인 이나은이 UCLA 캠퍼스를 배경으로 선보인 나시탑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그녀의 상큼한 여름 룩은 H&M의 나시탑을 중심으로 연출되어, 트렌디하면서도 부담 없는 데일리룩의 예시로 손꼽힌다.

이나은이 선택한 이 제품은 스웨덴 SPA 브랜드 H&M의 ‘스모킹 탑’으로, 가벼운 비스코스 혼방 소재에 레오파드 패턴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학생은 물론, 직장인 여성들의 여름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구성이다.

이 나시탑은 바디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스모킹 주름이 허리를 안정감 있게 감싸주며, 보트넥 라인에 프릴 디테일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무드를 강조한다.
심플한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단독 착용만으로도 충분히 포인트가 되는 제품이다.
데님 팬츠나 슬랙스, 또는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활용도가 높으며, 데일리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 역시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 공식 홈페이지 기준 정가는 24,900원이지만, 현재 할인된 가격인 1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트렌디한 레오파드 패턴과 스모킹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뛰어난 가성비 아이템으로 평가된다.

이나은이 캠퍼스룩으로 선택한 H&M의 스모킹 나시탑은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데일리 아이템이다.
여름철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소재와 페미닌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며, 누구나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감각적인 코디를 완성해준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 제품은 여름 시즌 꼭 챙겨야 할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