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댁' 이진, 오늘도 뉴욕 맛집 투어 중…송혜교도 "좋아요" [MD★스타]

이정민 기자 2024. 9. 29.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 / 인스타그램
이진 /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핑클 출신 이진이 뉴욕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29일 이진은 특별한 언급 없이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긴 머리에 블랙 탑을 입고, 크림이 가득 올라간 빵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먹방 중에도 여리여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이진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배우 송혜교가 '좋아요'를 눌러 두 사람의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핑클짱, 이진짱, 영원히 함께해요” “진이 언니 보고 싶어요ㅜㅜ” “이진 누나, 너무 예뻐요” “진이 누나, 먹는 모습도 아름다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80년생인 이진은 1998년 핑클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그녀는 2016년, 6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현재 남편과 함께 뉴욕에 거주 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