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 수영장이?" 더위를 날려줄 대형 카페
색다른 휴양지를 여행하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곳이 있습니다. 바로 수영장이 있는 카페인데요.
아름다운 풍경과 더운 한여름에 물놀이 하기 좋은 수영장, 보기만 해도 시원한 수영장 뷰를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이국적이면서, 단번에 무더위를 날려버릴 카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후아후아
◆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창길 96 HUAHUA
◆ 매일 AM 11:00 - PM 19:30
후아후아는 대부도에 위치한 감성적인 수영장 카페입니다. 지중해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가 만연에 여름이 왔음을 알리는 곳입니다. 유럽식 화이트 건물과 하얀 수영장, 하얀 파라솔, 하얀 야외테라스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초록빛 커다란 나무와 식물을 제외하고 유일한 푸른빛으로 빛나는 수영장을 감상하며 커피와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수영할 수는 없지만 물에 발을 담글 수 있어 발장구를 치며 함께 온 친구, 연인과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카페 알로하
◆ 강원 춘천시 서면 박사로 1539
◆ 매일 AM 10:00 - PM 19:00 (정기휴무 화)
알로하는 입수할 수 있는 야외 어린이 수영장을 운영하는 카페입니다. 야자수와 화이트 파라솔, 초록 잔디 바닥 등 넓은 마당에 이국적으로 꾸며진 테라스에는 커다란 풀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어느 카페에 온 듯한 감상을 일으키는 이곳에는 물놀이 후 쉬어가기 편한 선베드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심이 깊지 않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시원한 여름나기를 할 수 있습니다. 내부도 하와이 느낌이 물씬 풍기고 고소한 커피와 달콤한 디저트로 당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카페 로드96
◆ 전남 영광군 백수읍 백암리 83
◆ 매일 AM 11:00 - PM 20:30
카페 로드96는 풀빌라 수영장이 있는 오션뷰 카페입니다. 마치 제주도를 방문한 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카라반 숙소와 풀빌라 펜션을 함께 운영해 숙소, 디저트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울창한 산새가 둘러싸여 있어 산과 바다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한여름에 방문할 때면 시원하고 깨끗하게 관리되는 수영장에서 실컷 물놀이한 뒤 마련된 야외 테이블에 앉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누려보세요.
온 더 비치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진동면 광암해안길 103-19 광암해수욕장 앞 큰 수영장이 있는 3층 건물
◆ 매일 PM 12:00, 토일 AM 10:00 - PM 21:00
온 더 비치는 창원의 광암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바다를 바로 앞에서 구경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로 카페뿐만 아니라 수영장 피크닉을 운영해 청량한 여름나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건물과 수영장이 있는 야외 테라스는 마치 유럽과 동남아 비치처럼 꾸며져 해외여행에 온 듯한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온 더 비치 1층 내부에는 편안한 의자와 소파가 가득해 수영 후 쉬었다 가기에 제격입니다. 2층에는 탁 트인 주변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포토스팟입니다.
여여로
◆ 경기 이천시 신둔면 둔터로162번길 3
◆ 매일 AM 11:30 - PM 21:00 (정기휴무 화)
여여로는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진 수영장이 있어 한여름에 방문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조용히 물멍을 즐길 수 있으며 독채 풀빌라에 방문한 듯한 감상을 불러일으키는 곳입니다.
수영장은 관상용이지만 바로 옆에 커다랗고 편안한 소파에 앉아 에어컨을 쐬며 물멍을 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을 중앙에서 볼 수 있는 동남아 호텔에서 볼법한 의자가 구비되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면 평온하고 차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