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 공개, 레트로란 이런 것

포드는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을 9일(현지시간) 공개했다.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은 과거 브롱코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 컬러 조합과 클래식함이 강조된 실내 시트, 17인치 옥스포드 화이트 컬러 휠 등 일반 모델과 차별화된 것이 특징이다. 국내 출시는 미정이다.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의 미국 가격은 5만5505달러(약 8000만원)로 책정됐다. 브롱코 일반 모델과 비교해 4135달러(약 600만원) 비싸다. 브롱코는 현재 국내에서도 판매되고 있는데, 헤리티지 에디션 도입은 미정이다. 다만 최근 가성비 2.3 터보 모델이 출시됐다.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은 1960년대 브롱코에서 영감을 얻은 외관 컬러가 특징이다. 로빈스 에그 블루, 아주르 그레이 메탈릭, 루비 레드 메탈릭, 쉐도우 블랙 등과 화이트 컬러 루프 조합을 구성할 수 있다. 전면부 화이트 그릴에는 레드 컬러 포드 레터링이 배치됐다.
옥스포드 화이트 17인치 휠은 헤리티지 에디션 전용 옵션이다. 35인치 올터레인 타이어가 제공된다.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 실내에는 플레드 패턴이 유행하던 1세대 브롱코의 클래식한 느낌을 그대로 전달한다. 시트는 블랙 컬러를 바탕으로 플레드 천으로 마감됐다.

대시보드는 화이트 컬러로 도색됐으며, 레드 컬러 브롱코 레터링이 각인됐다. 브롱코 헤리티지 에디션은 12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디지털 계기판, 최신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이 기본이다. 2.3리터 혹은 2.7리터 가솔린 터보로 운영되며, 7단 수동변속기 선택이 가능하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