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성수동 핫플’ 성수역 인근 성수동 놀거리 4곳 추천

-독특하고 낭만있는 성수동 놀거리

[섬세이 테라리움] 성수동 놀거리 추천 / 사진=섬세이 테라리움 공식 홈페이지

최근 서울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 중 하나로 손꼽히는 성수동은 감각적인 장소와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성수역 인근에는 독창적인 감성과 흥미로운 체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명소들이 자리하고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성수동 핫플과 성수동 놀거리를 중심으로, 놓치면 아쉬운 특별한 4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성 넘치는 공간부터 독특한 즐길 거리까지, 성수동만의 매력을 한껏 느껴보세요!

1.모나미스토어 성수점

모나미스토어 입구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주소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104
▶운영시간 : 10-21시 | 매월 세 번째 월요일 12~21시 운영

모나미 스토어 성수점은 성수동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는 놀거리 중 하나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문구점이 아닌, 나만의 펜을 만들 수 있는 공간으로 특히 인기인데요. 방문객들은 모나미 볼펜이나 플러스펜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데, 잉크 색상을 직접 선택하거나, 펜에 각인 서비스를 추가하는 등 개성 넘치는 제품을 만들어보는 경험이 상당한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필기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르는 재미가 있는데요. 이 외에도 고급스러운 만년필과 프리미엄 펜 라인도 구비되어 있어, 세련된 문구를 찾는 이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선택을 제공합니다.

펜을 좋아하지 않아도 한 번 방문하면 빠져들게 된다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성수동 놀거리로 추천해 드려요.

나만의 펜 만들기 / 사진=온라인커뮤니티

2.성수연방

성수연방 / 사진=구석구석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14길 14
▶운영시간 : 10-22시 [매장별 상이]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 참조

성수연방은 1970년대 공장을 리모델링하여 만든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수동 놀거리로서 손색이 없는 곳인데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모여 개성과 감성이 넘치는 매장들과 카페 등을 제공하며 창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곳의 독특한 점은 붉은 벽돌로 이루어진 디귿 모양 건물이 이색적인데요. 마치 동화 속에 벽돌로 만든 집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하죠.

또한 3층의 실내 조경이 상당히 아름다운데, 추운 겨울에 방문해도 푸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개성 만점 소품도 둘러보고 낭만 있는 카페에서 따뜻한 시간을 보내세요.

성수연방 3층 실내조경 / 사진=구석구석

3.LCDC SEOUL

LCDC SEOUL 공간 / 사진=LCDC SEOUL 공식 홈페이지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17길 10
▶운영시간 : 11-20시 [매장별 상이]

LCDC SEOUL은 다양한 브랜드들이 모여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복합문화공간인데요. 이곳의 이름은 'LE CONTE DES CONTES'에서 유래하며, 그 뜻은 '이야기 속의 이야기'로, 각기 다른 이야기를 지닌 브랜드들이 함께 어우러져 하나의 독특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죠.

4층 규모의 복합문화공간으로 카페, 루프탑 와인바, 팝업 공간 등 다양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성수동 핫플로 힙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3층에는 뚜렷한 개성을 지닌 브랜드들이, 2층에는 분위기 좋은 LCDC샵, 1층에는 감성 넘치는 카페가 있으니, 위에서부터 아래로 차근차근 둘러보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져 보세요.

감각적인 카페 / 사진=LCDC SEOUL 공식 홈페이지

4.섬세이 테라리움

섬세이 테라리움 / 사진=섬세이 테라리움 공식 홈페이지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4-1 지하1층 섬세이 테라리움
▶운영시간 : 12:00-20:30 [주말은 11시부터] | 월요일 휴무
▶입장료 : 1인-18,000원 [맨발 체험전시, 음료 포함]

섬세이 테라리움은 성수동의 독특한 체험 공간으로,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특색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성수동 놀거리인데요. 이곳은 주로 맨발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 진흙, 거울, 그리고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구역들이 서로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물을 밟으며 진흙 방을 지나고, 차가운 물과 함께 안개가 퍼지는 신비로운 공간도 경험할 수 있죠. 또한, 붉은 조명이 비추는 갈대밭에서 사진을 찍거나 물침대 위를 걷는 등의 흥미로운 활동도 가능해요.

모든 체험을 마친 후에는 발을 씻고 산뜻한 마음으로 음료 한 잔을 기울일 수 있어, 커플데이트로 너무나 안성맞춤이죠. 성수동에 놀거리로 이색 체험을 원하신다면 섬세이 테라리움을 적극 추천해 드려요.

섬세이 실버라이닝 워머 유관 전시 / 사진=섬세이 테라리움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