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서울모빌리티쇼,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팬 사인회 개최
서울모빌리티쇼조직윈원회*(위원장 강남훈 겸 한국자동차산업협회 회장, 이하 조직위)는 현대캐피탈(대표 목진원)과 함께 ‘2023서울모빌리티쇼 X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팬 사인회’를 8일(토) 개최한다.
서울모빌리티쇼는 세계자동차산업연합회(OICA)가 공인한 국내 유일의 모빌리티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전 세계 12개국 163개 기업 및 기관이 참여해 다양한 모빌리티 제품·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오는 9일(일) 막을 내린다.
이번 사인회에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문성민, 전광인, 허수봉 선수가 참가해 진행된다. 행사는 2023서울모빌리티쇼가 열리고 있는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내 5홀 포토존에서 8일(토) 오후 1시부터 1시 40분까지 열리며, 사인과 함께 선착순 참가자 100명에게 사인볼, 접착메모지, 키링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세 선수는 사인회 종료 후 서울모빌리티쇼 전시장에 마련된 현대캐피탈 부스를 방문해 기념 촬영도 진행한다.
한편, 현대캐피탈은 이번 서울모빌리티쇼에 전기차 충전기 구매 솔루션인 ‘충전기리스’ 상품을 출품하였으며, 현장에서 법인 고객 대상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