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김창옥 눈치 없어, 부자들은 자기밖에 몰라” 능청 (김창옥쇼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창옥과 황제성이 여행에서 느낀 경제관념의 차이를 언급했다.
김창옥은 경제관념이 달라 갈등 중인 커플의 사연을 듣고 자신 역시 돈이 부족한 집안에서 자랐지만 같은 환경에서 자란 황제성과 또 다르다고 예를 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창옥과 황제성이 여행에서 느낀 경제관념의 차이를 언급했다.
10월 8일 방송된 tvN STORY ‘김창옥쇼3’에서는 ‘나의 연애를 구해주세요’라는 주제로 MZ세대 연애 조난자들이 함께 했다.
김창옥은 경제관념이 달라 갈등 중인 커플의 사연을 듣고 자신 역시 돈이 부족한 집안에서 자랐지만 같은 환경에서 자란 황제성과 또 다르다고 예를 들었다.
김창옥은 “황제성과 여행가서 빈티지 옷 가게에 갔는데 제가 보기에 되게 마음에 들어 하더라. 그런데 너무 많이 생각을 하더라. 저 정도 마음에 들어 하면 저 가격은 사면 좋겠는데. 쇼핑하는 걸 보고 다른 걸 느꼈다. 후회해도 사. 지르는 힘이 있어야 돈도 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지민은 “그거 사달라는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황제성은 “저 형이 눈치를 못 채더라. 부자들은 자기밖에 몰라. 일부러 만지작거렸으면 사줘야 할 거 아니냐”고 맞장구를 쳐서 웃음을 줬다.
김창옥은 “내가 눈치가 없었다. 그런데 남자 옷 사주고 싶지 않다”며 “이런 말은 한 적이 있다. 내가 보기에 넌 이미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아, 그러니 후회해도 지르는 훈련을 해봐. 사고 싶으면 그냥 사. 살아온 의식에 대해서 한 번 저항해보면 어때?”라고 황제성에게 했던 조언을 전했다. (사진=tvN STORY ‘김창옥쇼3’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김준호 아내, 현직 승무원 미모 감탄 “은우가 엄마 닮았네”(슈돌)[결정적장면]
- 19년 전 현빈 보고 “임영웅 아냐?” 뜻밖의 닮은꼴(아형)
- 송혜교, 모자가 너무 커 보이는 소두…입술 쭉 애교까지
- 윈터, 하얀 팔뚝에 커다란 타투 남겼다..고혹적 매력 완성
- 이혼 후 과감해진 수현, 이틀 연속 아찔 클리비지룩‥파격 그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