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녀·이윤미 의원, 중복 맞아 독거어르신 효 삼계탕 나눔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용인특례시의회 신현녀 의원(경제환경위원장)과 이윤미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지난 25일 중복을 맞아 독거어르신 효(孝)삼계탕 나눔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윤미 의원은 "독거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며 "매출과 이익을 포기하고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준 꽃게담의 모습을 보고 많은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재수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신현녀 의원(경제환경위원장)과 이윤미 의원(의회운영위원장)이 지난 25일 중복을 맞아 독거어르신 효(孝)삼계탕 나눔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나눔활동은 한정식 전문점 김두연 꽃게담 대표가 전액 후원했으며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 등도 함께 했다.
![[사진=신현녀 의원실]](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7/27/inews24/20240727112232717morn.jpg)
신현녀 의원은 “이번 독거어르신 삼계탕 나눔봉사는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어르신들에게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면서 “꽃게담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윤미 의원은 “독거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며 “매출과 이익을 포기하고 봉사하는 모습을 보여준 꽃게담의 모습을 보고 많은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두연 꽃게담 대표는 “이번 삼계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연대와 나눔의 가치를 보여주고 어르신들에게 뜻깊은 하루를 선물하고 싶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이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용인=정재수 기자(jjs3885@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쯔양 협박' 구제역·주작감별사, 구속됐다…"2차가해 우려 있어"
- 민경훈 결혼 상대는 '아형PD'…"비슷한 취미로 가까워져"
- 16명 목숨 앗아간 '우면산 산사태'…천재(天災)냐 인재(人災)냐 [그해의 날들]
- 이주빈, 얼굴이 너무 작아 뼈말라 인간 인줄…탄탄 복근 '건강미녀' 재질 [엔터포커싱]
- 국회의원 월급은?…이준석 "통장에 처음으로 ○○○만원 찍혔다"
- '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 운전자, 구속되나…30일 영장심사
- 정부 개입 '티메프' 사태…모습 감춘 구영배 책임론 '비등'
- '상승열차' 탄 서울 아파트…노도강은 '하행선'
- "유도미사일처럼 타깃 암세포 사멸"…신기술 개발 '속도'
- 검찰, 김 여사 명품가방 실물 확보…'새것' 잠정 결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