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프라시아 전기', 6번째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22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심연추방자'는 '프라시아 전기'의 6번째 클래스로, 스탠스별 형태가 변화하는 무기 '로드'와 심연의 힘을 제어하는 특화 장비 '암릿'을 사용해 중거리 및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22일 자사에서 개발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심연추방자'는 '프라시아 전기'의 6번째 클래스로, 스탠스별 형태가 변화하는 무기 '로드'와 심연의 힘을 제어하는 특화 장비 '암릿'을 사용해 중거리 및 원거리 공격을 구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복수', '해방', '지배' 등 총 3가지 스탠스로 각기 다른 전투의 재미를 제공하며, 신규 상태이상 '착취'를 추가해 상대를 약화시키고 동시에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고 넥슨은 전했다.
'복수'는 원거리 기술을 활용한 연계 공격에 특화된 스탠스로, '몰살의 파도' 기술 사용 시 다수의 적에게 '착취' 효과와 함께 '침식' 효과를 부여해 지속적인 피해를 제공한다. '해방' 스탠스는 날렵한 움직임을 바탕으로 연속적인 공격이 가능하며, 시원한 전투 액션과 조작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지배'는 사냥 및 지원에 특화된 스탠스로, '영체' 포인트를 활용해 캐릭터의 전투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어 전략적 전투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월 5일까지 기존 보유한 클래스를 '심연추방자'로 변경할 수 있으며, 2월 12일까지 기존 클래스로 복귀 가능한 '클래스 체인지 리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바이람'을 22일 오후 8시에 오픈한다. '바이람' 월드는 총 3개의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접속만 해도 '전설' 등급의 형상을 지급해 캐릭터의 고속 성장을 지원한다. 또 3월 5일까지 매주 2회씩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한 '프리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통해 부담 없이 다양한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김민희, 100억대 한남동 빌라→14억 하남 이사…홍상수는 딸…
- [생포된 북한군 병사 일문일답] "우크라이나와 싸우는지 몰랐다"…한국에 …
- “4억 이상” 노주현, 역대급 몸값 반려견 공개→“‘子, 개털에 기도 막…
- “간 30% 잘라내…아버지 투병 떠올라” 권상우, ‘히트맨2’ 앞두고 홀…
- [SC이슈] 母 요양비 미납하고 연락 두절… 사극 배우 출신 박 씨, 충…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