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매니저 친형 결혼식에서 축가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10세 연상의 배우 한지민과 교제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겹경사를 맞았다.
지난 10여 년간 그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도맡은 친형 최정준 페포니뮤직 대표가 오랜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리면서 새 식구를 맞게 된 것이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 뮤직의 최정준 대표는 10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9년간 교제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최근 10세 연상의 배우 한지민과 교제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밴드 잔나비 최정훈이 겹경사를 맞았다.
지난 10여 년간 그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도맡은 친형 최정준 페포니뮤직 대표가 오랜 연인과 웨딩마치를 울리면서 새 식구를 맞게 된 것이다.
잔나비 소속사 페포니 뮤직의 최정준 대표는 10월 서울 강남 모처에서 9년간 교제한 연인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대학에서 체육을 전공한 최대표는 한 스포츠지에서 잠시 기자생활을 했지만 동생 최정훈이 잔나비를 결성하자 동생의 매니저를 자처하며 물심양면 뒷바라지해왔다.
그 결과 잔나비는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톱밴드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는 국내 대표적인 록페스티벌인 2024 펜타포트 록페스티벌의 헤드라이너로 우뚝 섰고 최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단독콘서트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2024’ 역시 매진 사례를 빚었다.
최정훈은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킨 친형의 결혼식에서 아름다운 축가로 이제 막 시작하는 신혼부부의 앞날을 축복한다. 한국 가요계 보기 드문 끈끈한 형제애에 가요 관계자들도 진심어린 축하를 보내고 있다. mulgae@sport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도연, 방송 중 녹화 중단 요청…“카메라 다 꺼요”(‘끝사랑’)
- 이효리, ‘60억 집’ 이사 앞두고 제주도 쏟아진 선물…이웃과 작별 인사
- ‘늦둥이 아빠’ 79세 김용건, “아들을 태우고 집 복도에서 계속 끌어줬는데 숨 차” 웃음
- 한가인 “이혼·별거·쇼윈도 부부설, 사이 안 좋단 얘기 너무 많았어” (자유부인 한가인)
- 배우 이영애, 김대중 전 대통령 100억 원대 사저 매입에 5000만원 기부했다
- 박명수 “정준하랑 주먹다짐 갈 뻔했다” ‘무도’ 조정특집에서 무슨 일이?
- 최시훈, 에일리와 결혼 앞두고 내조 들어갔다…홍보요정 자처
- 정형돈 “3개월 동안 녹화만 106개, 불안장애 겪다 결국 탈났다” (금쪽상담소)
- 예지원♥이동준 ‘대박커플’ 탄생…전국민 결혼 염원 이뤄지나
- ‘왕따 논란’ 이나은, 관계자 증언 나왔다…“그럴 깜냥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