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성산 숙소 추천, 감성숙소 독채펜션 "삼달가옥"

새소리가 들리는 아름다운 제주 서귀포 삼달리 독채 펜션, 삼달가옥🌺

제주 여행을 떠나면 특유의 돌담집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낮은 돌담에서 오는 특유의 따뜻하고 정감 있는 분위기가 매력적이죠. 오늘 소개할 곳은 직접 돌담집에 묵어볼 수 있는 독채 감성숙소 '삼달가옥' 입니다.

삼달가옥 공식홈페이지

삼달가옥은 제주도의 70년된 돌집을 리모델링해서 새롭게 오픈한 공간이에요. 이곳에서는 성산 삼달리의 햇살을 느끼며 프라이빗한 정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돌담이 잘 유지되어 있는 동네에 위치하여 고즈넉한 분위기의 제주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삼달가옥 공식홈페이지

삼달가옥은 70년 된 가옥이라는 것이 무색할 만큼 청결하고 깔끔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감성적이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는 곳곳에 사장님의 애정 어린 손길이 느껴져요. 마당 있는 전원 주택을 통채로 이용하는 것이 색다르면서도 매우 편안해요. 채광이 잘 드는 정원을 산책하며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해요.

삼달가옥 공식홈페이지

본채에는 낭만적인 자쿠지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자쿠지의 물소리, 정원의 새소리를 들으며 함께하는 분들과의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저녁 시간에 들어오는 조명과 함께 밤하늘 별을 바라보는 시간도 아름답죠. 시원한 물을 채워 아이들이 좋아하는 수영장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요.

삼달가옥 공식홈페이지

별채와 본채는 입구가 별도로 있어 다른 사람의 방해 없이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넓은 마당에서 바베큐를 하며 추억을 쌓아보세요. 저녁이면 마당에 조명이 들어와서 굉장히 운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삼달가옥 공식홈페이지

삼달가옥은 창이 커서 마당의 뷰를 바라보고만 있어도 시간이 금방 가요. 어떤 곳보다 제주도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고, 귤나무가 가득해서 귤을 따서 먹어보는 재미도 있어요. 바로 앞에는 바닷가가 펼쳐져 있어 걸어서 멋진 일출을 볼 수도 있답니다. 제주도의 낭만이 가득한 삼달가옥으로 찾아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