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에 있는 소고기+당고 음식점 wakana

38b3de27e8d73ce879bad4a536ef203ef16212501e596f15
(구글리뷰에 있는 가게사진)

이나리 신사 보고 걷던도중 발견한 소고기집

일본식 육회를 맛볼수 있는곳이래
7fed8273b58569f251ee87e0468574732d2622e939acaf1408ead70aa4df7b46
메뉴는 런치세트(2500엔정도) 일본의 3대 소고기를 맛볼수있는 메뉴래

가운데 있는 녀석은 요청하면 토치로 지져줘
7fed8273b58569f251ee87e046857273321560ce455f49f3142ab392f8990d1e
소스 가이드도 있다

맛은 3번째꺼 계란 간이 안돼서 싱거운거 빼면 만족스러웠어

참마까지 넣으니 진짜 싱겁더라구
3fb8c32fffd711ab6fb8d38a4483746f32108a8ce054334882be68de8581ca16c92cb955f33c0ca5fdf3cc616f
먹고나서 뭐 설문조사? 참여하면 무료 당고티켓을 줘
28b9d932da836ff33de981ed428971698c567a015c90c2d898c6df9af3fed3327fa0de
근데 이 당고가 ㄱ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 맛있었어ㅋㅋ

배ㅡ안불렀으면 하나 더 시키고 싶을정도

교토 들렀으면 한번 가봐 식사는 날고기라 호불호 갈리겠지만 당고는 진짜 맛있다
7fed8272a88261eb3eec98a213d3341d7e8fa18d7bc31c903f2b
맛은 이렇개 3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