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리뷰에 있는 가게사진)
이나리 신사 보고 걷던도중 발견한 소고기집
일본식 육회를 맛볼수 있는곳이래

메뉴는 런치세트(2500엔정도) 일본의 3대 소고기를 맛볼수있는 메뉴래
가운데 있는 녀석은 요청하면 토치로 지져줘

소스 가이드도 있다
맛은 3번째꺼 계란 간이 안돼서 싱거운거 빼면 만족스러웠어
참마까지 넣으니 진짜 싱겁더라구

먹고나서 뭐 설문조사? 참여하면 무료 당고티켓을 줘

근데 이 당고가 ㄱ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 맛있었어ㅋㅋ
배ㅡ안불렀으면 하나 더 시키고 싶을정도
교토 들렀으면 한번 가봐 식사는 날고기라 호불호 갈리겠지만 당고는 진짜 맛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