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이걸로 시작해요” 손태영♥권상우, 캠핑에서도 건강 챙긴 특별한 아침식사

사진=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배우 손태영이 가족과 함께 떠난 야외 캠핑에서 건강한 아침 식사를 공개했다.

그녀의 선택은 바로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와 그래놀라를 더한 간단하지만 영양 가득한 조합이었다.

손태영의 건강 비결이 담긴 그래놀라의 올바른 선택 방법을 알아보자.

캠핑에서도 건강 챙기는 손태영의 아침식사

손태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을 통해 가족 캠핑 일상을 공개했다.

그 중에서도 눈길을 끈 것은 그녀의 아침 메뉴였다.

손태영은 "아침은 매일 먹는 음식으로 간단하게 챙겼다"며 그릭요거트에 블루베리와 그래놀라를 곁들여 먹었다.

그릭요거트는 칼슘, 단백질, 아연, 비타민B가 풍부해 체내 흡수 속도가 빠르고 에너지를 빠르게 공급해준다.

또한, 단백질과 지방 함량이 높아 소화가 느리게 진행되어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베리와 그래놀라의 영양학적 시너지

손태영의 아침 식사에 빠지지 않은 또 다른 재료는 블루베리였다.

블루베리는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 방지와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또한,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가 천천히 진행되며,

혈당 상승 속도가 느리다.

특히, 당분 함량이 낮고 복합당이 포함된 그래놀라는 혈당 조절에도 유리해 건강한 아침 메뉴로 제격이다.

그래놀라, 현명하게 고르는 방법

손태영이 선택한 아침 식단의 마지막 요소인 그래놀라는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귀리, 견과류, 꿀 등을 섞어 만든 그래놀라는 식이섬유가 풍부해 소화가 천천히 진행되며 혈당 급상승을 막는다.

또한,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대사증후군 위험도 낮춘다.

다만, 시판 그래놀라는 당분이 많이 포함된 경우가 많으니 성분표를 꼭 확인해야 한다.

꿀, 설탕, 포도당이 많이 들어간 제품은 혈당을 빠르게 올릴 수 있기 때문에 복합당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복합당은 흡수 속도가 느려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

손태영처럼 간단하게 즐기는 캠핑 아침식사

사진=유튜브 'Mrs.뉴저지 손태영'

✅ 그릭요거트 1컵

✅ 블루베리 한 줌 (50~100g)

✅ 당분이 적은 그래놀라 1/2컵

✅ 꿀 약간

Copyright © 오늘뭐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