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이언틱
나이언틱은 자사 위치 기반 모바일 게임 '피크민 블룸(Pikmin Bloom)'에 신규 데코피크민 '파스타 데코피크민'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새롭게 등장한 파스타 데코피크민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주변에서 모종을 발견할 수 있으며, 모종을 수집해 성장시키면 파스타를 테마로 한 다양한 장식의 데코피크민을 만날 수 있다.
이번 파스타 데코피크민은 스파게티, 링귀니, 페투치니 등 긴 형태의 파스타부터 마카로니, 펜네, 파르팔레 같은 짧은 형태의 파스타까지 실제 파스타 종류를 모티브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전 세계에는 약 500종 이상의 독특한 파스타가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언틱은 이러한 다양한 파스타에서 영감을 받아 데코피크민을 디자인했다.
특히, 라자냐나 뇨키와 같은 파스타도 존재하며, 이번 데코피크민은 파스타의 형태적 특징을 살린 장식으로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나이언틱은 "새롭게 등장한 파스타 데코피크민은 평소 쉽게 접할 수 있는 파스타를 게임 속에서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탈리아 레스토랑 주변을 탐험하며 색다른 피크민 친구들과의 모험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크민 블룸'과 파스타 데코피크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