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멤버 고우리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캐주얼한 핑크 셔츠와 화이트 팬츠의 조화
고우리는 핑크 셔츠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여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핑크 셔츠는 은은한 색감으로 봄 시즌에 적합하며, 여유로운 핏이 편안함을 강조한다. 여기에 화이트 팬츠를 더해 전체적으로 밝고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노란색 의자가 배경으로 자리 잡아 룩의 색감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캡 모자로 완성한 여행 룩
고우리는 보라색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같은 톤의 캡 모자를 착용해 경쾌한 여행 룩을 선보였다. 스트라이프 패턴은 캐주얼하면서도 활동적인 이미지를 부각시키며, 보라색 계열의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배경의 유채꽃밭과 바다 풍경은 그녀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욱 빛나게 한다.
##옐로우 니트와 블랙 스커트로 연출한 클래식 룩
고우리는 옐로우 니트 가디건과 블랙 롱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니트의 리본 디테일과 도트 패턴이 포인트가 되어 단조로움을 피하고, 블랙 스커트는 차분함을 더한다. 여기에 화이트 핸드백과 로퍼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트위드 재킷과 플리츠 스커트로 완성한 고급스러운 겨울 룩
고우리는 핑크 셔츠와 트위드 재킷, 브라운 플리츠 스커트를 조합해 고급스러운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트위드 재킷은 클래식한 멋을 더하며, 핑크 셔츠가 룩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브라운 톤의 스커트는 차분함을 유지하면서도 전체적인 색감 조화를 이루고 있다. 화이트 퍼 슬리퍼를 착용해 독특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강조했다.
한편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고우리(37)가 5살 연상의 사업가와 공개 열애 두 달 만에 초고속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가 되었다.
고우리는 지난 2009년 레인보우로 데뷔해 메인 보컬과 래퍼로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2016년 그룹 해체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여신강림, 슬플 때 사랑한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다졌다.
2022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업가와 교제를 시작한 고우리는 같은 해 10월, 가족과 지인만 초대한 스몰 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후 인터뷰에서 "결혼은 할 나이가 돼서 한 것"이라며 "좋은 사람을 만나 안정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고우리는 연극 임대아파트를 통해 첫 무대 연기에 도전했으며,영 드라마 라이딩 인생에 합류해 워킹맘 역할을 맡아 활약을 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고우리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