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18일 홈경기서 '성신여자대학교데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가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성신여자대학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성신여자대학교데이'를 맞아 성신여대 학생 및 교직원 500명이 고척스카이돔에 방문한다.
애국가는 오미선 성신여대 성악과 교수가 부른다.
성신여대에서는 지난 3월 25일 'HEROES in Campus'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대표이사 위재민)가 오는 18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서 '성신여자대학교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성신여자대학교데이'를 맞아 성신여대 학생 및 교직원 500명이 고척스카이돔에 방문한다.
이날 노신경 성신여대 미래인재처장이 시구를 하고, 성신여대 캐릭터 '수룡이'가 시타에 나선다. 애국가는 오미선 성신여대 성악과 교수가 부른다. 성신여대 응원단 '플레어'는 경기 전 그라운드와 클리닝타임 응원단상에서 특별공연을 펼친다.
시구를 맡은 노신경 성신여자대학교 미래인재처장은 "성신의 학생들, 그리고 청년들이 두려움 없이 도전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담아 시구하겠다. 오늘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 모두가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키움은 지난 2012년부터 서울시 소재 여자대학교를 대상으로 야구 강의 프로그램 '히어로즈 여대특강'을 운영해 왔다. 올해부터는 'HEROES in Campus'로 명칭을 변경하고, 일반대학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야구 강의와 경품 행사뿐만 아니라 고척 홈경기 초청 혜택도 제공한다. 성신여대에서는 지난 3월 25일 'HEROES in Campus'를 진행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현VS故 김새론 카톡·녹취록, 진실공방 국과수 감정 의뢰
- "민희진 '뉴진스 빼가기' 실행"vs"하이브의 소설" 치열한 풋옵션 공방전 [ST종합]
- 강남, 이상화 아끼는 포르쉐에 핑크 페인트칠…"진짜 최악"
- 은지원, 웨촬도 완료…13년 만에 9살 연하 연인과 재혼 새출발 [ST이슈]
- 미나 시누이, 150kg→78kg 감량 거짓 의혹에 "인바디 인증"
- '스맨파' 영제이, 미성년자 교제 의혹 해명→13살 연하 연인과 2월 결혼
- 방탄소년단 뷔·지민·정국, 30세 이하 주식부호 28위…하이브 주식 214억 [ST이슈]
- '외국인 집단 성폭행' NCT 출신 태일, 징역 3년 6개월 확정
- '미스트롯4' 이세영 "눈 2번·코 1번·교정 중" 쿨한 성형 고백 [TV캡처]
- 신민아·김우빈, 너무나 눈부신 결혼식 현장…본식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