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수비 숨통 트이나, 그가 돌아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 데이비스가 부상 복귀전을 준비한다.
수비수 벤 데이비스가 복귀한다.
데이비스는 지난 12월 본머스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해 약 1개월을 결장했다.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반 더 벤 주전 센터백 2명에 데이비스까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토트넘 센터백 진용은 붕괴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벤 데이비스가 부상 복귀전을 준비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1월 19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리버풀 구디슨 파크에서 에버턴을 상대로 '2024-2025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22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기자회견을 통해 선수들의 부상 상황을 전했다.
수비수 벤 데이비스가 복귀한다. 데이비스는 지난 12월 본머스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으로 이탈해 약 1개월을 결장했다.
크리스티안 로메로, 미키 반 더 벤 주전 센터백 2명에 데이비스까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토트넘 센터백 진용은 붕괴됐다. 최근 경기에서는 본래 미드필더인 아치 그레이가 센터백으로 경기에 나서고 있었다. 데이비스가 복귀하면서 수비진 운용에 숨통이 틜 전망이다.
한편 주전 골키퍼 굴리엘모 비카리오를 비롯해 로메로, 반 더 벤, 데스티니 우도기, 로드리고 벤탄쿠르, 윌슨 오도베르, 티모 베르너는 에버턴전에 결장한다.(자료사진=벤 데이비스)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본인도 월클이면서 “지드래곤=대단한 아티스트, 엄청난 팬” 친분 자랑
- ‘손흥민 발리 6호골’ 토트넘, 아스널 원정서 1-2 역전패
- ‘손흥민 발리 6호골’ 토트넘, 아스널 원정서 1-2 역전패
- 손흥민 환상적 발리, 라이벌 아스널 상대 선제골(진행중)
- ‘손흥민 선발-양민혁 제외’ 토트넘-아스널 북런던 더비 라인업
- 월클들의 만남…페이커 “손흥민과 응원 주고받아, 게임은 안 봐줄 것” (살롱드립2)
- ‘7호 도움’ 손흥민 평점6, 5부 상대 침묵한 베르너 4점 혹평
- 5부 상대로 손흥민+주전 총동원, 다음 경기 아스널인데 이게 맞아? [토트넘 리뷰]
- ‘손흥민 도움+양민혁 결장’ 토트넘 이겼지만 졸전, 5부 탬워스에 연장 3-0 승리
- ‘손흥민 벤치-양민혁 제외’ 토트넘, 5부 탬워스 상대 FA컵 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