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에서 선생님한테도 인종차별 당했다는 연예인 패션

조회 5,3982025. 4. 11.

독일에서 지낼 당시 친구들 뿐만 아니라 선생님한테도 인종차별 당해, 불안한 마음으로 살았다고 고백한 연예인이 있죠. 바로 배우 유태오 님이에요.





유태오 님은 최근 느좋 감성의 화보를 선보였는데요. 명품 까르띠에 주얼리를 착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뽐냈더라고요!








무채색 중심의 모던한 룩에 까르띠에 주얼리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한 패션이에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블랙 같은 깔끔한 컬러로 룩의 기본을 구성하고, 여기에 골드빛 반지와 팔찌, 목걸이 등을 포인트로 더해 유니크하면서도 데일리 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죠.








전체적인 룩은 복잡하지 않고 미니멀하지만, 디테일 하나하나에 힘이 실려 있었어요. 오버한 디자인보다는 간결하고 정제된 실루엣의 아이템들을 선택했고, 이 위에 골드빛 포인트를 더해 시선을 끄는 포인트를 자연스럽게 만든 점이 인상적이었죠. 특히 무채색 컬러의 차분한 베이스와 어우러진 골드 액세서리들이 남성적인 카리스마를 더욱 부각해 주었답니다.







독일에서 선생님한테도 인종차별 당했었다는 연예인 유태오 님의 화보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무채색 베이스의 룩에 까르띠에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이번 패션은, 남성미와 세련됨이 공존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이제 상처받는 일 없이 행복하시길!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