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배우에게 반해 7년 다닌 치과 퇴사 후 한국 건너온 일본인

조회수 2023. 5. 30. 12: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상대에게 반해 직장까지 그만두고
한국에 건너왔다니...

'국제 사랑꾼' 면모를 뽐내는
송진우와 아내의 러브스토리를 알아봅시다!

Youtube@KBS Entertain

배우 송진우가 자녀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처음 등장한다.

송진우는 2015년 10월 일본인 아내 미나미와 결혼해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국제 사랑꾼’ 면모를 뽐내왔다.

Instagram@rawoojinu

송진우와 아내 미나미는 일본에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송진우는 “난타 공연을 했다. 해외로도 공연을 많이 다녔다. 일본 투어 공연을 가서 아내를 만나게 됐다”라고 말했다.

“날 보자마자 별이 반짝반짝했다고 한다. ‘이 남자랑 뭐가 있을 것 같다’라고 했다”라며 아내가 자신의 팬이었다고 밝혔다.

사진정리서비스 폰클렌징

처음 만났을 때를 회상하며 “맨 처음에는 미나미와 말이 안 통해서 보디랭귀지를 사용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후 아내가 송진우와 열애를 시작한 뒤 3개월 만에 함께 하기 위해 7년 다니던 치과를 그만두고 한국으로 건너왔다고. 이에 대해 송진우는 “첫 만남에 느낌이 왔다더라”라고 말했다.

미운 우리 새끼

송진우는 “그때 ‘내가 결혼할 때인가 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내가 프러포즈했다. 1년 반 동안 장거리 연애를 하고 결혼했다”라고 말한 바 있다.

Instagram@rawoojinu

그러면서 “알고 보니 와이프가 FT아일랜드 이홍기의 팬이었던 거다. 한국 유학을 가고 싶어 했는데 때마침 나를 만난 거다. 날 이용한 것 같다”라고 웃픈 반전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Instagram@rawoojinu

송진우는 얼마 전 둘째가 태어날 때를 떠올리며 “한일 부부여서 와이프가 일본에서 출산하는데 병원이 코로나19 때문에 외부인 출입 금지다. 남편인 나도 그렇다”라고 밝혔다. “나는 그때 스피커폰으로라도 통화하면서 출산을 함께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송진우는 지난 2008년 뮤지컬 ‘오! 마이 캡틴!!’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했다.

Instagram@rawoojinu

드라마 ‘모던파머’, ‘황금빛 내 인생’, ‘미스터 션샤인‘, ‘톱스타 유백이’, ‘그놈이 그놈이다’,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결혼백서’, ‘드라마 스페셜 2022 – 유포자들’ 등에 출연했다.

꾸준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방송을 통해 얼굴을 보이고 있다.


이 콘텐츠는 뉴스에이드의 제휴사 콘텐츠로써
운영 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