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낳고 행복한 신혼생활 중인 가수가 급 전한 대박소식

조회수 2024. 3. 5. 13: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이승기, 이다인
이승기, 임재범 명곡 '비상' 리메이크... 다시, 비상
임재범의 노래 '비상'을 리메이크한 이승기. 사진제공=휴먼메이트 

가수 이승기가 임재범의 명곡 '비상'을 다시 불렀다. 이승기만의 색깔로 재탄생한 '비상'이 주목받고 있다.

이승기가 4일 오후 6시 '비상'의 리메이크 음원을 발표했다. 이승기가 노래를 발표하기는 지난 2022년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 이후 2년만이다.

그동안 영화 촬영과 예능 프로그램 진행 등에 집중했던 이승기는 신곡 '비상' 발표를 통해 뮤지션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다시 시작한다.

이승기가 다시 부른 '비상'은 국내 대표적인 보컬리스트 임재범이 지난 1997년 발표한 정규 2집 '비상'의 타이틀곡이다. 임재범의 대표곡이자, 한국 대중음악을 통틀어 손꼽히는 명곡으로 인정받는다.

이승기는 '비상'을 다시 부르면서 임재범의 스타일과는 또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다. 파워풀한 보컬을 통해 원곡과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한다.

이승기는 '비상 리메이크 발표와 동시에 라이브 클립도 공개했다. 집중해서 '비상'을 부르는 이승기의 모습에서, 음악에 진심으로 임하고 있는 그의 마음이 느껴지는 듯 하다.

한편 이승기는 김윤석과 호흡을 맞춘 영화 '대가족' 개봉을 앞두고 있다. '변호인'과 '강철비' 시리즈를 만든 양우석 감독이 연출한 '대가족'은 엘리트 의대생에 출가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