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파리 길거리 포착, 디올 입고 들고 “장원영인 줄, 누구세요” 반응 후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프랑스 파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디올의 크림색 니트를 입고 프랑스 파리를 즐기는 이시영이 담겼다.
또 이시영은 블랙 색상의 미니백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원영인줄" "누구세요? 이시영씨를 돌려주세요" "I just love you" 등 여러 의견을 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이시영이 프랑스 파리에서 근황을 전했다.
이시영은 10월 2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선물 같았던 날씨의 파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디올의 크림색 니트를 입고 프랑스 파리를 즐기는 이시영이 담겼다.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이시영은 블랙 색상의 미니백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하기도 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장원영인줄" "누구세요? 이시영씨를 돌려주세요" "I just love you" 등 여러 의견을 이었다.
앞서 이시영은 "진짜 나 맞냐구요 아닌거 같아" "헤매만 했을 뿐인데 왜 딴 사람이 되었냐구요"라며 평소와 다른 비주얼을 만족하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요식업 사업가와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다.
오는 11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출연한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장재인, 바지 어디까지 내려 입은 거야‥47㎏ 납작배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