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김윤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윤희 아나운서가 사랑스러운 여름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셉앤스테이시와 헬로키티의 콜라보 백팩을 활용한 ‘화면이탈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깨끗한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쇼츠의 조합은 시원한 느낌을 전하며, 메쉬 소재의 백팩이 발랄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전체적인 착장은 미니멀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가 돋보인다. 상의는 베이직한 크롭 이너 위에 루즈핏 화이트 셔츠를 걸쳐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했고, 하의는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는 그레이 조거 팬츠로 활동성을 살렸다. 여기에 볼륨감 있는 헤어슈슈로 묶은 포니테일은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하며 여름 데일리룩의 정석을 보여줬다.

/사진=김윤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특히 시선을 사로잡은 건 조셉앤스테이시 X 헬로키티 콜라보 백팩이다. 메쉬 소재 특유의 쿨한 느낌과 더불어 헬로키티의 귀여운 포인트가 여름 스타일링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준다. 실용적인 크기의 파우치가 세트로 구성돼, ‘보부상’ 스타일도 센스 있게 소화할 수 있다.
팬들은 “가방 탐난다 진짜”, “청량미 그 자체”, “헬로키티 가방 사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긍정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 김윤희처럼 밝고 캐주얼한 무드에 포인트 백을 더한 룩으로 일상 속 리프레시한 스타일을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김윤희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윤희 #김윤희패션 #김윤희여름가방 #조셉앤스테이시 #헬로키티콜라보 #메쉬백팩 #여름코디 #데일리룩 #캐주얼룩 #포인트가방 #여름가방추천 #스타패션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