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효민이 미모를 자랑했다.
26일 효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sans souci !"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효민은 베이지톤 부츠컷 팬츠와 흰 바람막이를 입고 벙거지모자를 써서 등산복의 정석을 선보였다.
한편 효민은 배우 활동을 겸하며 SNS를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 속 모자 정보 - 스무스무드 Beige Label Safari Hat
가격 - 4만원대
뜨거운 태양 아래, 감각적인 룩을 완성시켜줄 라벨 사파리 햇 입니다 작은 모험이나 여행이 취미이신 분들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으로 수영장, 해변 또는 산책을 하실때 꼭 함께해주세요. 뉴욕에서 설립된 뉴 해튼(New Hatten)에서 제작된 사파리 햇으로, 전면에 스무드무드의 아이텐티티를 잘보여주는 패치라벨로 모던하면서 담백하게 임팩트를 주었습니다 탄탄하면서도 편안한 워시드 코튼 소재로 제작되었으며사파리 햇의 클래식이라고 할수있는 베이지 컬러로,라이트한 베이지톤이 내추럴하고 소프트한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자연스럽게 드레이핑 되는 실루엣이 얼굴을 작아보이게 해주며 간단한 사이드 스냅버튼으로 원하는대로 모양을 잡으실수 있습니다 넥 스트랩은 스토퍼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탈,착용을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스무드무드 라벨 사파리 햇과 함께 모험이 가득한 날을 준비하세요!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