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테랑2', 거침없는 흥행질주! '파묘'보다 빠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석 극장가 유일무이 텐트폴 영화 '베테랑2'가 예상대로 쾌조의 흥행세로 극장가를 장악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배급사 집계기준 '베테랑2'는 개봉 이틀차인 14일 75만5145명을 동원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베테랑2'는 14일 오후 2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또한 지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이 개봉 3일차에 100만을 돌파한 것보다 하루 빨리 속도를 앞당긴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추석 극장가 유일무이 텐트폴 영화 '베테랑2'가 예상대로 쾌조의 흥행세로 극장가를 장악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배급사 집계기준 '베테랑2'는 개봉 이틀차인 14일 75만5145명을 동원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누적관계수는 127만1,191명. 개봉 3일차인 15일에 200만 관객을 넘어설지 관심이 모아진다.
'베테랑2'는 14일 오후 2시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2024년 개봉해 큰 사랑을 받은 '파묘'가 기록한 3일, 2023년 최고 흥행작 '서울의 봄'이 기록한 4일차 보다 빠른 속도다. '범죄도시4'와 타이의 기록이다. 또한 지난 2015년 개봉한 '베테랑'이 개봉 3일차에 100만을 돌파한 것보다 하루 빨리 속도를 앞당긴 것이다.
영화 '베테랑2'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액션범죄수사극.
100만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황정민, 정해인, 장윤주, 신승환, 오대환, 김시후, 안보현, 류승완 감독이 함께했다. 모든 스탭, 배우들이 기다려온 '베테랑'' 속편 '베테랑2'가 시원하게 흥행 스타트를 끊었음에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쾌한 흥행 질주를 시작한 영화 '베테랑2'는 현재 극장기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렇게 끝난다고?"..'우씨왕후' 엔딩이 남긴 찝찝함 - 아이즈(ize)
- [단독]'무쇠소녀단' PD "에이스 유이의 두 얼굴...기특하고 대견"[직격인터뷰] - 아이즈(ize)
- '베테랑2' 정해인, 정신건강 위협하는 공포의 눈동자 [인터뷰] - 아이즈(ize)
- '베테랑2', 개봉 첫날부터 터졌다! 49만 명 동원 - 아이즈(ize)
- 김난희, '굿파트너' 특별출연...도박꾼 변신 - 아이즈(ize)
- '아이유 콘서트에 상암 잔디 견딜까' 홍명보호 경기 장소 바뀔 수도 - 아이즈(ize)
- [스포츠 에세이] 야구경기에서 ‘오프너’가 필요할 때 - 아이즈(ize)
- 뉴진스 최후통첩→민희진 가처분 신청..명절 앞두고 점입가경 - 아이즈(ize)
- 욕먹으며 사랑받는, 이 시대의 불륜남녀 - 아이즈(ize)
- '내생활'X'시골간Z', 건강하고 신선한 재미..."ENA 주말 간판으로!"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