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컨셉에 따라 골라 가는, 사이판 호텔 BEST 5

올인클루시브 패키지가 유명한, 켄싱턴 호텔 사이판

켄싱턴 호텔 사이판은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선호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조식, 중식, 석식은 물론 미니바와 수영장 이용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3박 이상 투숙 시, 중식과 석식을 PIC 리조트와 코럴 오션 리조트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운영 중이다. 파우파우 비치 앞에 위치하여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소통이 편한 것도 장점이다.


골프 여행을 떠난다면, 코럴 오션 리조트

코럴 오션 리조트는 사이판에서 가장 긴 골프 코스를 가진 리조트다. 해안가를 따라 마련된 LPGA 투어 규격의 18홀 골프 코스를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며 골프하기 좋다. 물론, 골프 외에도 즐길 거리가 많다.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엔 비치클럽 풀 파티도 열린다. 전 객실 바다 전망이다.


번화가를 즐기기 좋은 위치,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나무가 무성한 정원과 연못, 그리고 바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하는 사이판 호텔이다. 사이판의 대표적인 번화가인 가라판에 위치하여 편하게 쇼핑과 시내 투어를 즐기기 좋다. 동시에 마이크로 비치 앞에 위치하여, 모든 객실에서 시원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해변에서는 다양한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아이와 떠나는 여행이라면,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온 가족이 떠나기 좋다는 후기가 많은 사이판 호텔 중 하나다. 가장 유명한 워터파크를 포함해, 스노클링, 카약, 사격, 테니스 등 리조트 안에서 즐길 거리만 40가지가 넘는다.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윈드서핑 클래스도 있다. 호텔 안에서 온종일 있어도, 아이와 어른들도 모두 지루할 틈 없다.


쇼핑까지 제대로 즐기는 그랜드 브리오 사이판

숙박에서 비용을 조금 아끼고, 쇼핑과 액티비티에 힘을 주고 싶다면 추천하는 호텔이다. 앞서 소개한 사이판 숙소들에 비해 다소 오래되었지만, 역시나 전 객실 오션 전망이다. 키즈풀과 야외 수영장이 있고, 호텔 바로 앞에는 DFS 갤러리아 몰이 있는 위치 좋은 가성비 호텔이다.


독자와 필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ㅍㅍㅅ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