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싸서 깜짝 놀랐다" 쿠팡, 한우 최대 66% 할인 '반값 특가' 판매

"너무 싸서 깜짝 놀랐다" 쿠팡, 한우 최대 66% 할인 '반값 특가' 판매

사진=나남뉴스

쿠팡에서 한우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최대 66%까지 할인하는 대대적인 파격 행사를 실시한다.

쿠팡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함께 오는 10월 13일까지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을 열어 파격적인 할인가에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한우 농가를 돕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소고기 구매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쿠팡에서는 한우 50톤에 달하는 등심, 양지, 국거리, 불고기용 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했다. 또한 1++부터 2등급까지 등급도 폭넓게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쿠팡을 통해 한우를 주문하면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와우회원은 보다 더 빠르게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쿠팡 홈페이지

이와 더불어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10%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쿠폰을 적용하면 1등급 정육의 경우 100g당 약 2900원, 등심은 7900원, 1등급 양지는 약 44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 쿠팡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인기 상품을 살펴보면 기존 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을 볼 수 있다.

농협안심한우 1등급 국거리용 (냉장) 300g은 기존 22,900원이지만 현재 행사와 쿠폰을 적용하면 9,080원에 살 수 있다.

마찬가지로 농협안심한우 등심 1등급 구이용 (냉장) 200g 상품은 기존 33,900원이 16,02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육교시 한우 1등급 불고기용 (냉장) 300g은 24,900원에서 9,08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준비된 수량 매진되면 행사 조기종료될 수도 있어

사진=쿠팡 홈페이지

실제 해당 상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인터넷에서 산 거라 걱정했는데 맛도 괜찮고 지방도 적당하여 아주 마음에 든다. 재구매율 의사 100%", "행사 상품인데도 훌륭한 품질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온 가족이 배부르게 먹었다", "마블링이 정말 끝내준다. 비닐팩 뜯었을 때 잡내도 전혀 안 났고 육즙도 풍부했다" 등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우 소비 촉진 기획전'은 준비된 수량만큼만 판매할 계획이므로 조기 종료될 가능성도 있다. 따라서 구매를 생각하고 있다면 빠른 시일 내 원하는 상품을 사는 것을 권장한다. 일부 상품의 경우 높은 인기로 인해 이미 재고 수량이 매진되어 판매가 종료된 제품도 있다.

로켓프레시는 밤 12시 전에만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 면에서도 굉장히 편리하다. 또한 오전 10시 전 주문하면 당일 도착도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8월에 열린 행사에서 한우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이번에 다시 한번 더 한우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쿠팡에서 한우 농가를 도울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