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썰매부터 눈꽃까지" 아이들과 가기 딱 좋은 양주 겨울 축제

조회 9252024. 12. 22.
대한민국 구석구석

겨울이 되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야외 액티비티를 찾게 된다.

그중에서도 눈썰매, 눈사람 만들기, 그리고 눈싸움은 겨울철 빠질 수 없는 대표적인 즐거움이다.

만약 서울 근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양주 눈꽃축제를 추천한다.

제 12회 양주 눈꽃축제

장흥자연휴양림

양주 눈꽃축제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 자연휴양림에서 열린다.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매년 12월부터 2월까지 약 두 달간 운영된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입장은 오후 4시에 마감된다.

대중교통과 자차 모두 이용 가능하며, 자차를 이용하는 방문객들을 위해 넓은 주차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A~D 구역으로 나누어진 주차장은 경사로마다 위치해 있어 편리하다.

눈썰매장

대한민국 구석구석

양주 눈꽃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눈썰매장이다. 입장료에 눈썰매 이용료가 포함되어 있어 추가 비용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은 서울과 경기권에서 가장 긴 약 200m의 슬로프를 자랑하며, 튜브 썰매를 여러 개 묶어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스릴 넘치는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체험 프로그램

온라인커뮤니티

눈썰매 외에도 빙어 잡기 체험, 전통 팽이 체험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끌 만한 활동이 많다.

축제장을 둘러싼 하얀 눈 덮인 풍경은 마치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우며, 가족들과 함께 겨울의 낭만을 즐길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눈꽃축제는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Copyright © 여행을말하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