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42살 출연자,♥︎비공개 결혼
이정, 신장암 투병 후 “당 조절 위해 밀가루·과당 음료 끊어”
가수 이정이 신장암 투병 후 근황을 전했다.
1월 1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스페셜 DJ로 가수 이정이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 이정은 올해 계획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고 한 청취자는 밀가루, 커피, 캔 음료 안 먹기를 계획으로 언급했다.
신장암을 투병했다가 건강을 회복한 이정은 "너무 좋은 목표다. 저도 하고 있다. 당 조절을 위해서 이런 거 아주 좋다. 밀가루랑 과당 음료는 많이 먹으면 정말 좋지 않다"고 공감했다. 김태균 역시 "이 정도만 안 먹어도 건강 관리 잘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정은 지난 2023년 신장암으로 투병한 사실을 고백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비교적 빠른 시기인 1기에 악성 종양을 발견해 수술을 마치고 건강 관리에 힘쓰고 있다. 최근 TV조선 '미스터트롯3'에 부캐인 '천록담'으로 출연해 화제가 됐다.
무대 위에 오른 이정은 “트롯 가수 천록담”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트롯계의 태백산맥 같은 존재가 될 것”이라는 야심 찬 포부를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해 신장암 투병 사실을 알렸던 이정은 “암 투병 생활을 해보니까 생각이 정말 많이 바뀌었다. 큰 용기를 갖고 나오게 됐다”고 ‘미스터트롯3’에 출전한 이유를 전한다.
'신장암 회복' 이정 "새해 소원? 1등 NO...건강만 하면 뭐든 다 할 수 있어"
DJ 김태균 역시 “요즘 가끔 인사를 문자로 많이 하는데 ‘별일 없죠?’라는 문자가 얼마나 따뜻하고 고마운 인사인지 모른다. 별일 없이 평범하게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것 자체가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라고 털어놨고 이정 역시 공감했다.
이정,비공개 결혼
한편 이정은 2021년 아내와 혼인신고 후 2022년 5월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김태균은 5월 2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이정 결혼식 참석했다며 결혼식 현장을 설명했다.
김태균은 "(이정은) 사랑스러운 동생이다"며 "사회는 이필모가 봤고 난 하객으로 갔는데 너무 아름다웠다. 신부도 아름답고 날씨도 아름다웠다. 이문세가 축가로 '소녀'를 불렀다"고 전했다.
한편,이정은 '나혼자산다'에서 제주도에서 사는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