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아 떠나지 마!” 9월을 맞이하여 활동하기 좋은 국내 액티비티 추천

-시원한 가을 바람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야외 액티비티

사진=구석구석@유월드 루지테마파크

9월의 바람은 시원하여 국내 액티비티 활동을 즐기기 최적의 계절이라 할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번 연도의 추석은 특별한 황금연휴로 최장 9일간 쉴 수 있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기 좋다고 할 수 있어요.

가을 여행과 함께하기 좋은 국내 액티비티 장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늦더위를 날려보세요.

1.부여 하늘날기

사진=구석구석@트래블리더 13기 이소연
▶주소 : 충청남도 부여군 부여읍 성왕로173번길 12

부여하늘날기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열기구 자유 비행이 가능한 곳으로, 한국관광공사의 테마여행에도 선정된 곳입니다. 충청남도 부여군 주변은, 산이 낮고 높은 건물이 없어 열기구 여행에 최적인 장소라할 수 있으며, 백마강 상공을 7~8km를 비행하며 금강을 한 눈에 감상하기 좋은 체험입니다.

이 외에도 낙화암, 궁남지 등 찬란한 백제의 유적이 비치는 풍경 또한 낭만적이라할 수 있죠. 충청남도 부여군에서, 평생 단 한 번 누리는 최고의 순간을 만들어보시기바랍니다.

2.공주 경비행기

경비행기를 타고 내려다본 공주 / 사진=공주경비행기 공식홈페이지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의당면 수촌리 943

공주 경비행기는 공주시 의당면 수촌리 정안천변에 마련된 경비행기 활주로인데요. 경비행기를 처음 접해보는 초보자부터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경력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경비행기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경비행기 체험은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체험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좋으며, 고프로 액션캠을 통해 더욱 생동감 있는 장면들을 사진과 영상으로 남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직접 타는 것이 무섭다면 간접 조종체험, 무중력 체험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채롭게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명소로 추천드립니다.

3.평창 마운틴코스터

사진=구석@트래블리더 14기 8팀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715

강원특별자치도 평창 용평리조트 내에 자리한 마운틴코스터는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액티비티 체험인데요. 1인용 롤러코스터인 ‘마운틴코스터’는 최고 시속 40km까지 가속이 가능하며, 급경사와 커브길을 미끄러지듯 내려오는 스릴감을 느낄 수 있죠.

또한, 마운틴코스터를 타고 평창의 시원한 바람과 풍경을 바라보면 아직 가시지 않은 8월의 무더위도 금세 잊게 됩니다. 강원도의 대자연속을 거닐며 웅장한 풍경과 함께 신나는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4.여수 유월드 루지 테마파크

사진=구석구석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소라면 안심산길 155

여수 유월드 테마파크는 레이싱, 루지, 놀이공원, 실내 키즈파크, 테디베어 뮤지엄, 비비탄 사격장 등 모두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렉스 테마파크입니다. 국내 최초로 지상 7m 높이에서 길이 1.3km에 달하는 하늘을 달리는 스카이 트랙에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체험이라할수 있죠.

내면에 잠들어있던 질주 본능을 실현시켜줄 수 있는 루지 체험은, 리프트를 타고 더욱 강렬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뻔하지 않은 FUN한 데이트 코스로도 완벽한 곳이라할 수 있으며, 여수의 아름다운 풍경도 함께 즐겨보시기바랍니다.

5.정선 레일바이크

사진=구석구석@트래블리더 13기 8팀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정선군 여량면노추산로745

정선레일바이크는 국내 최초의 레일바이크로 2인승과 4인승 두 종류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의 출발역은 구리절역을 시작으로 종착역인 아우라지역까지 시속 약 20km로 내달리는데요. 정선선 옛 철길 7.2km 구간은 그 명성을 실감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풍경이 아름답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철길 위로 높게 가지를 뻗은 나무 사이를 지나고 강물 위로 난 철교를 지나며, 터널은 또 다른 어둠 속의 세계로 인도합니다. 정선 레일바이크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떠나는 듯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