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다 넷플릭스로 부터 평생 연금 받을것 같은 韓 미녀 배우 상황
배우 이유미, 넷플릭스 새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 주인공 출연 확정! '오징어 게임' 이어 벌써 4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출연!
명실상부 ‘월드 와이드’ 배우, 이유미가 넷플릭스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의 주인공 출연을 확정했다.
넷플릭스(Netflix)의 새 시리즈 ‘당신이 죽였다’는 죽거나 죽이지 않으면 벗어날 수 없는 현실 앞에서 살인을 결심한 두 여자가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이다. 이유미는 폭력의 수레에서 벗어나기 위해 발버둥 치는 희수 역을 맡았다.
이유미에게 있어서 이번 작품이 네 번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출연이어서 꽤 의미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실상 넷플릭스의 공무원이자 딸이된 셈이다.
이유미가 분하는 ‘희수’는 한때 촉망받는 동화 작가였지만 남편에 의해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던 중 친구 은수(전소니 분)와 함께 남편을 죽이는 계획을 실행하게 되는 인물이다.
매 작품, 극에 녹아드는 연기력을 가진 이유미가 파격적인 서사를 안은 인물 ‘희수’를 어떻게 그려낼지, 이유미가 새롭게 선보일 연기 변신에 관심이 집중된다.
국내를 넘어 ‘월드 와이드’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이유미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통해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상으로 꼽히는 ‘ 에미상’에서 여우 게스트상 수상했고,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선정한 2022 ‘넥스트 제너레이션 리더스’에 선정되며 글로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바 있다.
여기에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으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간 이유미는 작년, 드라마 ‘힘쎈여자 강남순’의 타이틀롤 ‘강남순’으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주연 배우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그리고 올해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Mr. 플랑크톤’에 이어 ‘당신이 죽였다’ 캐스팅 소식까지. 언제나 시청자들에게 믿음을 주는 준비된 연기력으로 ‘글로벌 주인공’ 행보를 걷고 있는 이유미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이유미가 주인공 출연을 확정하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당신이 죽였다’는 넷플릭스에서 공개 예정이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