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안 가도 돼!"...외국보다 더 아름답다는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BEST 4 추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가을은 여행의 계절로, 변화하는 자연의 색과 선선한 날씨가 여행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데요. 해외여행을 가면 좋겠지만 다양한 이유로 국내에 머물러야 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외국보다 더 아름답다는 이국적인 국내 여행지 BEST 4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부소담악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부소담악은 한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운 하천 중 하나인데요. 대청댐 건설로 수몰된 지역에서 나타난 이곳은 바위가 물 위에 떠 있는 듯한 모습을 눈에 담고자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곳의 주요 매력 중 하나는 기암절벽과 호수의 조화인데요. 700m에 달하는 기암절벽은 웅장한 풍경을 만들어내며, 특히 병풍바위는 그 독특한 형상으로 많은 사진작가들이 찾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부소담악은 자연의 품속에서 사색을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인데요. 데크 로드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걸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시간을 보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2. 강원종합박물관
사진=삼척시청

강원종합박물관은 삼척에 위치하여 세계 각국에서 수집된 다양한 유물을 전시하는 공간인데요. 이곳은 특히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에 좋은 이국적인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총 8개 전시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전시관마다 독특한 주제를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동굴 종유석 전시실은 자연의 신비를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이니 꼭 함께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원종합박물관은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접근성도 좋은 편인데요. 입장료는 9,000원으로, 관람에는 약 1시간에서 2시간 정도가 소요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하동 삼성궁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하동에 위치한 삼성궁은 가을 여행지로 주목받는 이국적인 명소인데요. 이곳은 신화 속 인물인 환인, 환웅, 단군을 모신 성전으로, 아름다운 돌탑과 호수의 풍경이 어우러져 독특한 매력을 발산합니다.

특히, 약 1,500개의 돌탑은 주변의 푸른 숲과 함께 아름다운 조화를 자아내는데요. 이곳은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였지만 최근에는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분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의 산책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자연의 품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는데요. 삼성궁의 아름다운 모습을 배경삼아 예쁜 사진을 남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보성녹차밭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보성의 대한다원 녹차밭은 푸른 녹차밭이 펼쳐진 이국적인 풍경을 자랑하는데요. 1939년에 개원한 이곳은 국내 최대의 다원으로, 약 50만 평의 차밭과 580여만 그루의 나무가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보기 위해 많은 분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대한다원에서는 청정 자연 속에서 피톤치드를 마시며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특히 해발 350m 봉우리에 오르면, 저 멀리 펼쳐진 바다와 함께 녹차밭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보성녹차밭은 단순히 녹차를 생산하는 장소가 아니라, 가족과 친구들, 연인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인데요.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며 자연을 만끽하고 다양한 즐길거리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누려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