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아이 눈물에 딸바보 면모 발동 “나은이 원하면 어떻게든 구해”(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아이 눈물에 딸바보 면모가 발동했다.
10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52회에서는 택배 기사들도 가지 않는 깊숙한 강원도 오지마을로 특별 배송 서비스를 나선 유재석,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딸의 눈물에 감정 이입한 딸바보 유재석, 하하는 "있어 보라. 아저씨들이 한번 (구해보겠다). 떡볶이 알아보겠다",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아이 눈물에 딸바보 면모가 발동했다.
10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252회에서는 택배 기사들도 가지 않는 깊숙한 강원도 오지마을로 특별 배송 서비스를 나선 유재석, 하하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유재석, 하하는 이장님댁으로 택배 배달을 갔다가 새로운 미션을 받았다. 어린이용 책상을 시켰는데 집까지 배달이 안돼 3번이나 주문취소 당했다는 사연에 "저희 차가 책상을 실어올 수 있는 차긴 하다. 다른 데 (배달) 갔다가 연락 오면 책상을 싣고 오겠다"고 나선 것.
거기다가 돌연 이장님 딸이 특정 브랜드의 떡볶이가 먹고 싶다며 눈물을 터뜨렸다. 딸의 눈물에 감정 이입한 딸바보 유재석, 하하는 "있어 보라. 아저씨들이 한번 (구해보겠다). 떡볶이 알아보겠다", "최선을 다해보겠다"고 약속했다.
유재석과 하하는 "얼마나 먹고 싶으면 눈물까지 흘리겠냐", "우리가 아빠긴 아빠다. 해주고 싶은 거 보니까"라며 마음 아파했다. 유재석은 특히 "생각해보라. 우리 애가, 지금 송이, 나은이가 그랬다고. 어떻게든 구하지"라며 딸사랑을 드러냈다.
이후 두 사람은 진지하게 떡볶이 매장 위치를 찾아봤는데, 가장 가까운 곳이 왕복 세 시간 거리인 원주에 있었다. 유재석과 하하는 "매장에 얘기 드려서 중간 지점에서 (받을 수 있는지 물어보자)"고 제작진과 적극적으로 작전 회의를 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엄마는 화 안 나?” 박지윤 ‘불륜 맞고소’ 전쟁에도 애들과 잘 먹고 잘살아[이슈와치]
- ‘최소 1억’ 현아♥용준형 다운 결혼식→초미니 드레스에 빨간 구두, 눈물도 펑펑[이슈와치]
- 정해인 정소민, 웨딩 화보 같은 투샷‥이러니 열애설나지
- 1800만원 목걸이 찬 김지원, 고모 김정난도 깜짝 놀랄 올블랙룩
- 이수진 “우는 아들 뒤로, 이동국 아들 맞냐고 험담…커다란 아빠 이름 넘어야”[전문]
- ‘송윤아♥’ 설경구 “아들 중2인데 184㎝, 무서워 그만 컸으면”(짠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