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도 유명 배우인데, 열애설없이 배우와 결혼소식 전한 유명 여배우

뮤지컬 배우, 가수, 성우, CM송 가수, 영화배우 이 모든 직업을 다 가진 사람이 있는데요.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한 송상은은 다수의 CM송을 부르고 더빙에서도 능력을 발휘했습니다. 그리고 2019년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 출연하며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배우 송상은은 이후 드라마 어비스, 유령을 잡아라, 그놈이 그놈이다, 다크홀, 그리드, 굿잡, 세작, 매혹된 자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선보였고 종영한 웨딩 임파서블로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또 넌센세이션, 블랙메리포핀스, 영웅, 그날들, 웨딩싱어, 레베카, 남자충동, 눈을 뜻하는 수 백 가지 단어들, 이솝이야기 등의 공연으로 무대에서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지난달 27일부터 30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 뮤지컬 '타임트래블 러브송'으로 관객과 만났습니다.

송상은은 배우 송영창과 성우 유남희 부부의 딸로 알려졌습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한 그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상은의 예비 신랑은 한예종(한국예술종합학교) 동문인 연극배우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학교 동문과 결혼 소식을 알린 송상은은 "학교 동문이라는 인연으로 만나 행복한 연애를 이어온 저희가 드디어 결혼을 한다. 7년이 넘는 시간이 만들어준 믿음을 발판 삼아 새로운 시작의 첫발, 잘 내디뎌보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이어 그는 "결혼식은 7월 초, 제주도에서 가족 언약식으로 대신하게 됐다. 소식을 전할 때마다 식에 직접 모시지 못함에도 진심으로 기뻐해 주시고 축하해주신 모습, 잊지 않고 예쁘게 잘 살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배우 송영창 딸 송상은은 한예종 동문과 7월 결혼 소식을 전하며 가족끼리 언약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