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보다 빠른 개통' 아이폰16, 국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의 새 스마트폰 아이폰16 시리즈가 20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KT는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이날 오전 8시부터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으며, 참여자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16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의 새 스마트폰 아이폰16 시리즈가 20일 한국에 정식 출시됐다.
KT는 서울 강남 안다즈 호텔에서 아이폰16 출시기념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 KT는 이날 공식 온라인몰인 KT닷컴을 통해 지난 13일부터 아이16 사전예약자 중 이벤트 응모 당첨자 200명을 안다즈 호텔에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이날 오전 8시부터 1차 출시국 전 세계 최초 개통 카운트다운과 함께 시작됐으며, 참여자들은 KT닷컴에서 사전 예약한 아이폰16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었다. 개통 1호 가입자에겐 안다즈 호텔 숙박권이 경품으로 제공됐다.
SK텔레콤은 소비자 초청 행사 '아이폰16 얼리픽 파티 with Team SK'를 이날 서울 마포구 홍대에 위치한 정보통신기술(ICT) 복합문화공간 'T팩토리'에서 열었다.
이번 초청 행사에는 'Team SK' 소속인 프랑스 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박상원, 도경동 선수와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 선수가 함께 참여했다.
SK텔레콤은 행사 참석자 전원에게 아이폰16 개통 첫날인 이날 오전 8시에 본인이 구매를 원하는 단말을 바로 받아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넷플릭스와 협력해 제작한 한정판 굿즈 '넷플릭스 워치 키트(Netflix Watch Kit)'와 애플스토어 기프트카드 10만원권, 벨킨 충전기 등 다양한 축하 선물도 증정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3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 아이폰16 시리즈 사전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20일부터 개통을 진행한다.
이번 아이폰을 유플러스닷컴에서 사전 예약하면 예약자는 아이폰의 본고장 미국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아침 배송'으로 제품을 받아볼 수 있었다. 서울 서초구에 거주하는 사전예약자 김민선 씨에게는 방송인 엄지윤이 아이폰16 프로 256기가바이트(GB) 모델을 직접 배송하기도 했다.
이명근 (qwe123@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모주달력]추석연휴 끝나면 제닉스 청약…공모가 4만원
- 날개 단 선박 가격에…조선 '빅3' 흑자도 불어날까
- '교촌치킨은 빼고'…더본코리아가 계산한 몸값 공식[공시줍줍]
- [청기홍기]미국 생물보안법에 국내 바이오주 '환호'
- '아이폰16 온다'…사전 예약 받는 이마트 가보니
- [넥스트 HBM]④AI 열풍에 떠오른 新수혜주 'QLC' 낸드
- '제각각' 대출규제에 혼란 여전…어느 은행 찾아야 할까?
- 국장 닫는 추석연휴, '미장' 빅 이벤트는
- '분상제 최고가' 예약한 반포주공1 재건축, 일반분양 언제?
- 유한양행 '렉라자', 뇌로 간 암세포도 잡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