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믿기지 않는 157cm 비율! 레더 드레스로 강렬 존재감 발산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25일 오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 레드카펫 포토월에 참석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리더 전소연이 독보적인 패션 센스를 뽐냈습니다.
전소연은 블랙 레더 소재의 미니 드레스를 선택해 강렬한 매력을 한껏 살렸습니다.
전소연은 짧은 기장의 드레스에 화려한 메탈릭 액세서리를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특히 허벅지에 살짝 보이는 레드 가터벨트는 그녀만의 유니크한 패션 감각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슈즈 역시 블랙 페이턴트 하이힐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과감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헤어스타일은 내추럴한 컬이 돋보이는 숏컷으로 전소연의 개성과 도발적인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메이크업 또한 글로시한 립과 은은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레드카펫에 걸맞은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한편 ‘2024 SBS 가요대전’ 진행은 도영, 연준, 안유진이 맡았습니다.
행사에 앞서 열린 레드카펫 행사에는 샤이니 키, 엔시티127, 엔시티 드림, 엔시티 위시,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웨이션브이,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크레비티, 트래저, 에스파, 엔하이픈, 아이브, 엔믹스, 르세라핌, 뉴진스,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아일릿, 베이비몬스터, 넥스지, 이즈나, 이영지, 넥스지, 베이비몬스터 등이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