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자비엔날레 개최 기념 '산더미 우리 그릇전'

9월14일~10월20일 균일가 특판

▲ 한국도자재단이 열고 있는 여주 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사진제공=경기도

한국도자재단이 오는 9월14일부터 10월20일까지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일원에서 '산더미 우리 그릇전'을 연다. 이 행사는 '경기도자비엔날레' 개최를 기념해 열리는 행사다.

28일 재단에 따르면 '산더미 우리 그릇전'은 생활 식기부터 화분, 차도구 등 우수한 경기도자 상품을 최소 1000원부터 최대 5만원까지 최저가 수준의 균일가로 판매하는 대규모 특별 할인 판매전이다. 이는 경기지역 도예 업체에 재고 소진의 기회를, 도민에게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그릇을 만나볼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재단은 '산더미 우리 그릇전' 판매전에 참가할 업체를 다음 달 9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자격은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이면서 '도예가 등록제' 도예인 또는 여주도자세상 도자쇼핑몰 입점 업체다.

총 50곳을 선착순 모집하고, 신청은 입점 신청서와 입점 상품 목록을 작성해 전자우편 또는 한국도자재단 사업본부 도자산업팀(여주도자세상 사무동 7층)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고,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도자재단 도자산업팀으로 전화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2024경기도자비엔날레'는 9월6일부터 10월20일까지 45일간 이천, 여주, 광주를 중심으로 경기도 곳곳에서 개최된다. 입장권 사전 예매는 오는 9월5일까지 네이버 예약, 티켓링크 등 온라인에서 가능하고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문환 한국도자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판매전을 통해 우수한 상품성을 가진 경기도 도예업체의 판로 지원을 강화하는 등 도예인의 경쟁력을 높이고 나아가 재단이 도자산업의 유통 거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정해림 기자 sun@incheonilbo.com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