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박수홍 가족을 보면 참 따뜻한 기운이 느껴져요. 특히 아내 김다예 씨와의 모습, 그리고 그들의 딸 ‘재이’를 보면 그 행복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것 같아요.
두 사람의 유튜브 채널을 보다 보면 자연스럽게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재이의 미모는 벌써부터 화제입니다.
아빠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엄마의 오목조목한 예쁜 얼굴을 쏙 빼닮은 듯해요!

최근 김다예 씨가 유튜브 채널 운영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는데요.
이전에는 혼자서 촬영, 기획, 편집까지 도맡았다고 해요. 그 정성과 노력 덕분에 지금의 퀄리티 높은 콘텐츠가 있었던 거겠죠.
하지만 앞으로는 팀을 꾸려 본격적으로 유튜브를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광고가 다소 늘어날 수 있다는 점에 대해서도 미리 양해를 구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또 흥미로운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부부가 지난해 압구정 신현대아파트를 약 70억 원에 구매했다는 소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요,
이번에 김다예 씨가 이 집을 ‘기업은행과 공동 구매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어요.
대출을 의미하는 말이었죠. 박수홍 씨처럼 오랜 기간 활동해온 연예인도 가족과의 갈등으로 인해 재정적인 어려움이 있었음을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금처럼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함께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아요.
김다예 씨는 야무지고 똘망똘망한 매력이 가득하고, 그런 아내와 사랑스러운 딸을 곁에 둔 박수홍 씨는 정말 결혼을 잘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박수홍은 정말 결혼 잘한 듯!
아내 다예씨 보면 너무 예쁘고 야무지고~ 또 이렇게 유튜브 운영까지 착착 잘 해나가고 사랑스러운 딸 까지 안겨주고!!
이 가족은 항상 응원하고 싶어지는데요!

구독자들 또한 같은 마음인지 예쁜 가족임을 칭찬하며 응원하고 있답니다.
많은 구독자들이 이 예쁜 가족을 응원하고 있다는 사실도 그저 당연하게 느껴집니다. 앞으로도 밝고 따뜻한 일상들로 많은 이들에게 기쁨을 전해주길 바랍니다!